세븐일레븐, '이장우 레시피 간편식' 5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2-10 14:39:16 수정 2025-12-10 14:39:16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떠오른 '스와이시' 미식 트렌드
이장우의 한식 웜볼 매장 상품

모델이 세븐일레븐과 이장우 배우가 협업해 출시한 '이장우 레시피 간편식' 5종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이장우 배우와 협업해 '이장우 레시피 간편식'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미식 트렌드는 달콤함과 매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와이시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K치폴레' 콘셉트로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장우 레시피 간편식 시리즈는 이장우가 해외에서 운영 중인 한식 웜볼 매장의 베스트 상품을 활용했다. 메인 재료로 대파 닭구이를 사용했고 할라피뇨 고추를 훈연해 만든 '치폴레 소스'의 스모키 향과 ‘불닭 소스’로 한국적인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8월부터 이장우 씨와 수십 차례 미팅을 진행하며 신상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메뉴 선정부터 레시피, 용기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해 요리 철학과 글로벌 감각을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이장우 레시피 간편식 5종 구매 시 ‘칠성사이다제로(캔)’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유은미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배우 이장우씨는글로벌 시장에서 얻은 요리 인사이트와 열정으로 이번 시리즈 개발에 적극 참여했다"며 "전 세계적인 스와이시 트렌드와 이장우씨의 레시피가 만나 탄생한 글로벌 퓨전 한식 시리즈를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보실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