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비즈] “워터파크, 우린 겨울에 간다”…캐리비안베이, 윈터 스파 캐비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5-12-12 17:12:17
수정 2025-12-12 18:31:38
이채우 기자
0개
1. “워터파크, 우린 겨울에 간다”…캐리비안베이, 윈터 스파 캐비 오픈
워터파크는 여름에만 간다는 편견, 이제는 깨질 것 같습니다.
캐리비안 베이가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스파 캐비’로 새단장을 마쳤습니다.
202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프리미엄 노천 스파 경험을 제공해오고 있는데요.
유수풀, 아쿠아틱센터 등 모든 풀장이 따뜻하게 운영되고, 편백나무 노천탕과 핀란드식 사우나 등 다양한 스파 체험 시설들도 마련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백미로 꼽히는 유수풀도 전 구간이 따뜻하게 운영돼 몸을 맡긴 채 떠다니는 힐링 체험을 겨울에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투파크 이벤트로 오후 3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파크 곳곳이 귀여운 카피바라로 꾸며져 색다른 힐링 스파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겨울 스파파크로 재탄생한 캐리비안베이, 노곤노곤하게 힐링하러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2. “매일 하나씩 열어보는 설렘”…연말 뷰티 어드밴트 캘린더 ‘눈길’
하루하루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셀프 선물을 한다, 설레지 않으시나요?
어드밴트 캘린더는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작은 선물이 든 달력을 한 칸씩 열어보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달력입니다.
작은 사탕, 장난감이 들어있어 주로 어린 아이들이 즐겨왔지만 최근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자사 제품을 담은 캘린더를 출시했습니다.
디올은 향수, 립스틱, 향초 등 24가지 제품을 담은 99만원 상당의 어드밴트 캘린더를,
또 입생로랑은 한정판 제품을 포함한 55만원 상당의 캘린더를 출시했습니다.
랑콤 역시 총 534달러 상당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담은 89달러 짜리 뷰티박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소비자들은 인기가 없는 재고를 브랜드가 함께 끼워 파는 것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하기도 하는데요.
가격은 합리적이지만, 구성의 ‘실속’ 여부를 두고는 소비자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3. “취하지 않는 와인 즐겨요”...웅진식품, 논알콜 와인 2종 출시
이제는 알코올 부담 없이도 와인을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웅진식품이 논알코올 와인을 출시했습니다.
그동안 맥주와 하이볼을 중심으로 성장해온 논알콜 카테고리는 최근 와인으로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는데요.
특히 2030을 중심으로 건강과 균형 있는 소비를 중시하는 흐름이 이어지면서, 술을 마시는 자리에서도 분위기만 즐기려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웅진식품이 새롭게 출시한 ‘샤토 와인 논알콜 와인맛 스파클링’은 레드와 화이트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습니다.
알코올을 넣지 않고도 와인의 기본 풍미를 담아낸 점이 특징인데요.
그동안 논알콜 와인은 수입 제품이나 소규모 양조장의 제한적인 상품만 존재했기 때문에 대형 식품기업이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입하는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새 제품이 과연 와인 고유의 향과 맛을 얼마나 잘 재현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4. “이번 역은 ‘무신사역’입니다”…성수역, 3년간 역명병기
성수동 가시는 분들, 이젠 지하철에서 색다른 안내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성수역이 ‘성수 무신사’역으로 불리게 됩니다.
서울교통공사가 진행한 ‘역명 병기 유상 판매 사업’에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낙찰을 받은 건데요.
이제부터는 성수역 내외부 역명판과 안내 표지판, 그리고 전동차 안 노선도까지 어디서든 ‘무신사’ 이름을 함께 볼 수 있게 됩니다.
무신사는 지난 2022년 본사를 성수동으로 이전한 뒤 성수 일대를 ‘무신사 타운’으로 만들며, 지역 상권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죠.
이번 역명 병기를 통해 ‘성수의 패션 중심지’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무신사 측은 “이번 병기가 성수동을 한국을 대표하는 트렌드 패션 거리로 만든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중소 브랜드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성수동의 변화가 이제 지하철에서도 느껴지겠네요.
위클리비즈였습니다. /dlcodn1226@sedaily.com
[영상편집 김양희]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새해 맞이는 여기서”…서울서 외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 [위클리비즈] 123층서 새해 맞이…롯데월드타워 ‘해맞이 패키지’ 출시
- [위클리비즈] “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위클리비즈] “지갑 열어라”…블프 맞아 무신사·에이블리·지그재그 '총출동’
- [위클리 비즈] 깐부치킨, 화제의 ‘총수세트’ 출시…“젠슨 황이 먹은 그 메뉴”
- [위클리 비즈] 독도의 날, 기업들도 나섰다…맥주·핫팩·팝업스토어까지
- [위클리비즈] “연휴 끝 괜히 우울해”…집에서 ‘손목닥터9988’로 마음 돌보자
- [위클리비즈] 600년 전 옛 한글서체 입은 ‘고래밥·초코송이’ 등장
- [위클리비즈] “아 당 떨어져”…진짜 ‘당 떨어진’ 저당 엽기떡볶이 출시
- [위클리 비즈] '케데헌' 돌풍…빌보드 넘어 스크린까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교육청, 생태환경교육 ‘팔 걷어’…초·중·고 연구시범학교 운영
- 2현대쏠라텍, 분산에너지 표준모델 구축… K-에너지 국내외 확산 본격화
- 3담양군, 생계급여 지원금 최대 12만 원↑늘어
- 4페이버스, 애플페이 결제 지원 시작…"편의성 향상 기대"
- 5글로벌엠아이지, ‘2025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AI·SI 융합 기반 디지털 마케팅
- 6'2026 나주 방문 해'…나주시, '나주밥상' 본격 브랜드화
- 7나이벡
- 8강진군, 유기농 '음악 듣고 자란 쌀' 미국 LA 첫 수출
- 9엑스게이트, AWS 파트너 SW패스 획득…차세대방화벽 기능 개발
- 10해탄, '소외계층 지원' 두 번째 정기 기부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