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시아, '겟잇뷰티 2020' 글리터 아이템으로 화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비건&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은 글리터 전문 브랜드 언리시아의 글리터 제품이 지난 15일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에 출연해 화제다.
겟잇뷰티는 이번화를 통해 글리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최근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비중이 높아진 트렌드에 맞춰 ‘글리터 티얼스 메이크업’을 연출한 것이다. 눈가에 ‘글리터리 웨이브 립 밤’을 이용해 눈두덩이에 은은한 광을 연출하는 팁을 전수했으며 국내에서 가장 큰 입자의 글리터 젤인 ‘겟 루스 글리터 젤’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언리시아의 주력 제품은 ‘겟 루스 글리터 젤’ N°1 오로라 캐처, N°2 스탈릿 체이서, N°3 골드 옵세서, N°4 러브 드리머, N°5 다이아몬드 스틸러, N°6 선셋 러버 등 총 6가지다. 얼굴 뿐만 아니라 쇄골, 손등 등 보디에도 취향에 따라 활용 가능하다. 흐르는 물에도 가볍게 문질러서 간편하게 지울 수 있으며 은은한 발색력으로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끈적임 없는 롱래스팅 워터 젤 포뮬러로 가벼운 물 튀김이나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유지된다.
한편, 언리시아는 국제동물보호단체인 PETA로부터 공식 인증받은 비건&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다. 지난 3월 동물자유연대에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비건 브랜드로서 앞장선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제나노칼슘, 대한임상보건학회 '칼슘 부문 최우수 기업' 선정
- 쿠팡 CLS "퀵플렉서 2명 중 1명, 3일 연속 휴가"
- LG유플러스 대표 "해킹 피해 신고하겠다" 입장 밝혀
- KAI, 국내 주요 방산 3사와 KF-21 수출 경쟁력 강화 위한 MOU
- CGV, 콘텐츠진흥원과 K애니메이션 활성화 MOU 체결
- 롯데칠성, '재생 플라스틱 원료 100%' 칠성사이다 출시
- 넥슨재단, 발달장애 청년 자립 지원하는 ‘푸르메 낭만 팝업 in 성수’ 진행
- 육수당, 시그니처 메뉴 '서울식 얼큰 국밥' 업그레이드 출시
- 카카오 김범수 무죄…신사업 활력 주목
- 'SM 주가조작' 카카오 김범수 무죄…"시세조종으로 볼 수 없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제나노칼슘, 대한임상보건학회 '칼슘 부문 최우수 기업' 선정
- 2쿠팡 CLS "퀵플렉서 2명 중 1명, 3일 연속 휴가"
- 3진도군, 고명환 작가 초청 '군민행복 아카데미' 23일 개최... 고전서 찾은 '진정한 행복'
- 4청년이 돌아오는 보성군, '주거·일자리·성장' 맞춤형 정책으로 활력
- 5LG유플러스 대표 "해킹 피해 신고하겠다" 입장 밝혀
- 6KAI, 국내 주요 방산 3사와 KF-21 수출 경쟁력 강화 위한 MOU
- 7동두천시, ‘헬로 DDC 페스티벌’ 11월 1일 개막
- 8의정부시, 가을 하천 따라 달린다…‘전국 마라톤대회’ 25일 개최
- 9양평군, 지역상생 직판행사서 도농 상생 비전 제시
- 10인천여성가족재단, 새 정부 정책 변화 반영...지역 성평등 모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