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꽃병소화기’ 캠페인, 올해의 광고상 수상

삼성화재는 한국광고학회가 수여하는 ‘제 26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꽃병소화기’ 캠페인으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부문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 주관으로 올해 26회를 맞이한 ‘올해의 광고상’은 창의성, 효과성, 적절성 등을 평가해 올해 총 7개 부문 11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삼성화재는 고객들에게 ‘꽃병소화기’의 기능과 화재사고의 위험을 줄이고자 하는 의도를 독창적이면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삼성화재는 브랜드 핵심가치인 ‘좋은 보험’의 의미를 담아 작년 9월부터 ‘꽃병소화기 파이어베이스(Firevase)’ 캠페인을 시작했다.
작년 11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디자인 부문 대상과 광고음악 특별상을, 3월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온라인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또한 태국에서 지난 3월 개최된 아태지역 양대 광고제 ‘애드페스트(ADFEST)‘ 3개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일본 TV아사히 ’모닝쇼‘에도 소개되는 등 해외에서도 광고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꽃병소화기로 고객이 불안과 걱정없는 일상을 누렸으면 하는 마음을 전달한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좋은 보험‘의 가치를 다양한 방법으로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아라기자 ar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투자증권, 유입 자금과 IMA 사업 수익에 시차…목표가↓-한투
- "채권보다 주식"…증시 랠리에 EB 교환 급증
- 국책은행 인사태풍 예고…낙하산 인사 경계감 커져
- NH농협금융, 상반기 순익 1조6287억…전년比 6.6% 감소
- 삼성화재-삼성서울병원, '제 1회 암환자 삶의 질 연구소 심포지엄' 개최
- KB손보, 설계사 AI 화법 코칭 솔루션 도입
- 농협, 집중호우 피해 지원 50억원 규모 성금 전달
- iM라이프, 모바일 고객창구 개편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 BNK금융 상반기 순익 4758억원…전년比 3.4% 감소
-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인공지능 기반 보이스봇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주시, ‘청년 新골든 창업특구 조성사업 시즌4’ 참여자 공개모집
- 2한국수력원자력, 공기업 최초 ‘전문 코치 양성기관’ 지위 획득하다
- 3대구광역시, 대구시 지역 경기 살릴 4번 타자 ‘대구로페이’가 나선다
- 4안동시, ‘2025 월영야행’ 개최…조선과 현대 넘나드는 한여름 밤 축제
- 5“내 집 마련 어쩌나”…전국 공급 절벽 현실화, 대안은?
- 6코스노리, 핑구 콜라보 에디션 한정 출시
- 7트럼프, 韓 상호관세 15%로 행정명령 서명
- 8르노코리아, 휴가철 맞아 8월 풍성한 신차 구매 혜택
- 9NH투자증권, 유입 자금과 IMA 사업 수익에 시차…목표가↓-한투
- 10SKT, 추석까지 '일본, 발리' 등 T멤버십 글로벌 혜택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