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신작 ‘디즈니팝’ 오픈마켓 인기 TOP10 등극
증권·금융
입력 2019-04-08 14:09:17
수정 2019-04-08 14:09:17
김성훈 기자
0개

‘선데이토즈’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디즈니팝’이 국내 오픈마켓 인기 TOP 10에 진입했다고 8일 밝혔다.
8일 오전 기준, 출시 7일차인 ‘디즈니팝’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퍼즐 장르 인기 1위, 게임 전체 인기 3위를 기록하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퍼즐 장르 1위와 게임 전체 인기 10위로 순위표에 안착했다.
‘디즈니팝’은 디즈니 IP를 활용한 마을 꾸미기 미션과 퍼즐 게임을 즐기는 장르 결합형 모바일게임이다.
선데이토즈 측은 “1년여 만의 신작으로 회사가 선보일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큰 상태였고, 대형 외부 IP의 도입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분석했다.
디즈니 IP를 활용한 다양한 퍼즐 콘텐츠와 코스튬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는 이 게임은 출시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평가 역시 5점 만점에 평균 4.5점을 기록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디자인 부문과 퍼즐·코스튬 시스템에 대해 호평하고 있다”며 “이는 ‘디즈니팝’의 개발, 서비스에 있어 강점으로 자평해온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선데이토즈는 출시를 기념해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 상품권과 레벨에 따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잇퍼센트 "VIP 투자 서비스 '블랙멤버십', 예측 가능한 수익 투자처로 주목"
- 뱅크오브아메리카 "AI 기반 캐시프로 예측 솔루션으로 고객 업무 개선"
- 우리은행·기보, 6대 성장 엔진에 2000억원 생산적금융 지원
- 뮤직카우, 2025년 예탁결제원 우수고객 선정
- DB손해보험, 2025 소비자보호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개최
- 교보생명, 청각장애 아동과 ‘다솜이 소리빛 산타’ 행사 개최
- 하나은행, 재단법인 바보의나눔과 유산 기부 활성화 MOU 체결
- DB증권, 내년 글로벌 ETF 핵심 키워드 'AI'로 점쳐
- 업비트, 페이커 쓰리핏 기념 이벤트 진행
- 애큐온저축은행, 화재 안전 대응 '애큐온 소방대' 발대식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 지식산업센터 요건 충족하며 '눈길'
- 2한국가스公, 천연가스 공급 분야 경상정비 우수 사례 발표회 개최
- 3연천군, ‘임진강 자연센터’ 개관… 지질생태관광 거점 기대
- 4한국도자재단, 2025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 5경기도, ‘컴업 2025’서 글로벌 투자자 대상 IR 진행
- 6인천시, 실내공기질 조사 결과 첫 공개
- 7HS효성, ‘컬처 투게더 시리즈’로 연말 분위기 물씬
- 8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경쟁력 강화"
- 9두산에너빌, 美 엑스-에너지와 SMR 16대 핵심소재 예약계약 체결
- 10남원 한옥문화공간 '예루원', 청년 창업카페로 24일 정식 개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