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겟잇뷰티콘’서 ‘시즌2 리프팅 마스크팩’ 프로모션 진행

에이바자르는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티벌인 ‘겟잇뷰티콘’은 지난해 3월과 10월 2회에 걸쳐 개최됐을 당시 모객규모만 7만명에 달했다. ‘겟잇뷰티콘’이라는 명칭은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단어로 CJ ENM이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에 개최되는‘겟잇뷰티콘 X DIA BEAUTY’은 ‘당신을 위한 뷰티바캉스’를 슬로건으로 한다. 5월 연휴기간을 맞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바캉스를 컨셉으로 리조트, 수영장, 해변, 비치 파라솔 등 휴양지에 온 듯한 트렌디한 현장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지난해 대비 10분의 1 수준으로 내리면서 모객을 극대화해 3일간 6만명을 모객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총 200여개의 브랜드 부스가 입점한다.
에이바자르는 이번 ‘겟잇뷰티콘’에 참가해 신규 출시한 시즌2 브이리프팅 마스크팩 프로모션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특히 지난해와는 달리 3일간 독립부스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퍼펙트 브이 리프팅 프리미엄 플러스 마스크’를대외적으로 알리는데 주력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리프팅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V라인뿐만 아니라 M라인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으며 더 두꺼워진 겔과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성분인 보르피린과 바디핏을 하이드로겔과 혼합해 보다 강력한 리프팅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또 “이번 행사에는 연예인을 중심으로 다수의 유명인사가 참여하며 지난해 대비 참가비가 저렴하기 때문에 뷰티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들의 모객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전망”이라며 “‘뷰티’에 대한 관여도가 높고 영향력이 큰 20대 초중반의 젊은 여성층을 주요 타깃으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의 제품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의 홍보뿐 아니라 제품 체험 후 즉각적인 소비자 피드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신제품 판매전략 수립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20조원 돌파
- 2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3NH투자증권, '공휴일 해외주식 배당급 지급 서비스' 시작
- 4여수상공회의소, ‘석유화학업종 고용회복 지원금’ 추석 전 조기 지급에 총력
- 5'민원해결사' 이숙자 남원시의원, 학생 안전 지키는 생활 의정 빛났다
- 6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7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8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 9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 10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