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겟잇뷰티콘’서 ‘시즌2 리프팅 마스크팩’ 프로모션 진행
에이바자르는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티벌인 ‘겟잇뷰티콘’은 지난해 3월과 10월 2회에 걸쳐 개최됐을 당시 모객규모만 7만명에 달했다. ‘겟잇뷰티콘’이라는 명칭은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단어로 CJ ENM이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에 개최되는‘겟잇뷰티콘 X DIA BEAUTY’은 ‘당신을 위한 뷰티바캉스’를 슬로건으로 한다. 5월 연휴기간을 맞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바캉스를 컨셉으로 리조트, 수영장, 해변, 비치 파라솔 등 휴양지에 온 듯한 트렌디한 현장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지난해 대비 10분의 1 수준으로 내리면서 모객을 극대화해 3일간 6만명을 모객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총 200여개의 브랜드 부스가 입점한다.
에이바자르는 이번 ‘겟잇뷰티콘’에 참가해 신규 출시한 시즌2 브이리프팅 마스크팩 프로모션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특히 지난해와는 달리 3일간 독립부스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퍼펙트 브이 리프팅 프리미엄 플러스 마스크’를대외적으로 알리는데 주력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리프팅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V라인뿐만 아니라 M라인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으며 더 두꺼워진 겔과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성분인 보르피린과 바디핏을 하이드로겔과 혼합해 보다 강력한 리프팅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또 “이번 행사에는 연예인을 중심으로 다수의 유명인사가 참여하며 지난해 대비 참가비가 저렴하기 때문에 뷰티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들의 모객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전망”이라며 “‘뷰티’에 대한 관여도가 높고 영향력이 큰 20대 초중반의 젊은 여성층을 주요 타깃으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의 제품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의 홍보뿐 아니라 제품 체험 후 즉각적인 소비자 피드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신제품 판매전략 수립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