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찜질, 시원한 마사지 효과는 덤”…세라젬 V3 효도선물로 인기

어버이날 효도선물로 ‘건강’과 관련된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급속한 고령화 영향으로 중·장년층 사이에서 자기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웰에이징(Well-Aging)’ 열풍과 함께, 피로도 풀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홈 헬스케어 의료기기 세라젬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지고 있다.
세라젬마스터 V3‘는 180도 누운 자세로 사용자의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측정해 사용자별 최대 65도의 집중온열과 압박자극을 통한 맞춤 마사지를 제공하는 글로벌 특허 기술이 적용된 척추 온열 의료기기다. 6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릴렉스모드, 스터디모드, 숙면모드 등 12가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어 건강, 휴식, 힐링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세라젬은 온·오프라인에서 5월 한 달간 세라젬 V3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1+1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이번 1+1프로모션 당첨자는 6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 5월 한 달간 렌탈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과 프리미엄 전용 러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관심도가 높다.
세라젬 관계자는 “양가 부모님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가정의 달 부모님을 위한 건강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라젬은 지난달 16일 신개념 헬스케어 공간인 ‘세라젬 카페 오가다’ 직영매장을 서울 목동에 오픈했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척추 온열 의료기기 ’세라젬 마스터 V3‘ 체험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올랐다
- 北 김정은, 라오스 시술릿 주석과 회담…'친선협력 강화' 강조
- 비트코인, 상승세 멈추고 4000달러 급락…'과열 조정' 진입
- 한국 내년 4월부터 '세계국채지수' 편입…75조원 유입 기대
- 15억 초과 거래 다시 늘었다…비강남 한강벨트 '갭투자' 몰려
- 현대차·기아 RV, 역대 최다 판매 눈앞…하이브리드 성장 견인
- 금값, 사상 첫 온스당 4000달러 돌파…"글로벌 불안에 안전자산 쏠림"
- AI 이어 양자까지…구글, 2년 연속 노벨상 수상자 배출
-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빌보드 2관왕…'골든' 8주째 1위
- 추석 6일째, 귀경길 일부 정체…오후 5~6시 절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올랐다
- 2최대호 안양시장, 박달 스마트시티 조성
- 3공영민 고흥군수 "농업재해 인정, 품질 저하 벼 전량 정부수매 건의"
- 45·18 유적 사진 담던 시민군 김향득 사진작가 별세
- 5차규근 의원 “한국은행 소유한 미술작품 친일 논란 작가 5명 확인, 총 3억 1천만원”
- 6김승수 의원 “30년 이상 노후주택 전국 557만호...안전평가 강화 등 대책 필요”
- 7차규근 의원 “수은 EDCF 청년지역전문가 합격자 증가에 반해, 실제 입행자는 줄어”
- 8차규근 의원 “국내은행 금융배출량 목표 대비 10.2백만톤(+6.7%) 초과 예상”
- 9김위상 의원 “2년 새 갑절 뛴 수입 멸종위기종, 보존 의무 환경부조차 몰라”
- 10김승수 의원 “2020년부터 국가유산청 해킹 시도 약 3만 6천 건…국가 정보 위기 상황, 각별한 보안대책 마련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