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찜질, 시원한 마사지 효과는 덤”…세라젬 V3 효도선물로 인기

어버이날 효도선물로 ‘건강’과 관련된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급속한 고령화 영향으로 중·장년층 사이에서 자기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웰에이징(Well-Aging)’ 열풍과 함께, 피로도 풀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홈 헬스케어 의료기기 세라젬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지고 있다.
세라젬마스터 V3‘는 180도 누운 자세로 사용자의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측정해 사용자별 최대 65도의 집중온열과 압박자극을 통한 맞춤 마사지를 제공하는 글로벌 특허 기술이 적용된 척추 온열 의료기기다. 6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릴렉스모드, 스터디모드, 숙면모드 등 12가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어 건강, 휴식, 힐링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세라젬은 온·오프라인에서 5월 한 달간 세라젬 V3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1+1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이번 1+1프로모션 당첨자는 6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 5월 한 달간 렌탈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과 프리미엄 전용 러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관심도가 높다.
세라젬 관계자는 “양가 부모님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가정의 달 부모님을 위한 건강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라젬은 지난달 16일 신개념 헬스케어 공간인 ‘세라젬 카페 오가다’ 직영매장을 서울 목동에 오픈했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척추 온열 의료기기 ’세라젬 마스터 V3‘ 체험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