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찜질, 시원한 마사지 효과는 덤”…세라젬 V3 효도선물로 인기
어버이날 효도선물로 ‘건강’과 관련된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급속한 고령화 영향으로 중·장년층 사이에서 자기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웰에이징(Well-Aging)’ 열풍과 함께, 피로도 풀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홈 헬스케어 의료기기 세라젬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지고 있다.
세라젬마스터 V3‘는 180도 누운 자세로 사용자의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측정해 사용자별 최대 65도의 집중온열과 압박자극을 통한 맞춤 마사지를 제공하는 글로벌 특허 기술이 적용된 척추 온열 의료기기다. 6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릴렉스모드, 스터디모드, 숙면모드 등 12가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어 건강, 휴식, 힐링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세라젬은 온·오프라인에서 5월 한 달간 세라젬 V3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1+1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이번 1+1프로모션 당첨자는 6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 5월 한 달간 렌탈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과 프리미엄 전용 러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관심도가 높다.
세라젬 관계자는 “양가 부모님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가정의 달 부모님을 위한 건강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라젬은 지난달 16일 신개념 헬스케어 공간인 ‘세라젬 카페 오가다’ 직영매장을 서울 목동에 오픈했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척추 온열 의료기기 ’세라젬 마스터 V3‘ 체험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 ‘어닝쇼크’
- 젠슨 황 "삼성 HBM 새로 설계해야, 성공엔 의심 없어"
- 겹호재 HMM, 커지는 덩치에 인수자 찾기 ‘난항’
- [이슈플러스] 신선식품까지 넘보는 쿠팡…대형마트 "‘그로서리’ 강화"
-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오세철 VS 이한우 ‘맞대결’
- LG전자 작년 매출 87.7조 ‘역대 최대’…4분기는 부진
- 현대차, 美 최초 아마존서 車 판다…“15분 만에 구매”
- 중기부, 수출 피해 中企에 최대 1.5조 지원한다
- 중기부, 첨단 스타트업 1,000개 육성…K-스타트업 실리콘밸리 만든다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티저 공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