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 대비 ‘평생패스’ 선보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사회복지공무원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2021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공제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초보 사회복지직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서비스도 마련했다. 영어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영어 어휘 특강’을, 초보수험생을 위해 ‘독한 기초 특강’을 제공한다. 또한, 매월 업데이트 되는 ‘핵심개념 테마특강’과 면접까지 준비 가능하도록 ‘면접특강’ 및 시험 직후 자동 채점이 가능한 ‘합격예측 풀서비스’ 등 사회복지직공무원 합격까지 전 과정을 지원한다.
또 실제 시험과 문제 난이도 및 유형이 유사한 모의고사로 수험생이 영역별 취약점을 알 수 있도록 성적표를 제공한다. 성적표는 회차별로 누적으로 구성돼, 자동 오답 노트 작성과 함께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도록 했다.
사회복지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