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보호관찰 청소년 위해 검정고시 수강권 기증…4억2,500만원 규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법무부가 관리하고 있는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4억 2,500만원 상당의 검정고시 수강권을 기증했다고 14일 밝혔다.
검정고시 지원은 에듀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으로, 2009년 법무부와 MOU 체결 이후 11년간 지속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에듀윌 대학생 봉사단’이 17주동안 수도권 소재 4개의 보호관찰소에서 검정고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교육 봉사 활동 및 멘토링 활동을 수행했다.
올해 수강권 기증식은 과천 정부종합청사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에서 열렸으며, 강호성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장, 이성칠 소년범죄예방팀장 등이 참석했다.
강호성 국장은 “에듀윌이 법무부 산하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권 기부를 진행한지도 10년이 넘었다. 지속적으로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해주신 에듀윌에 감사한다”며 “보호관찰 청소년들이 에듀윌의 검정고시 수강권으로 바른 길을 갈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검정고시 지원 사업뿐만 아니라 매월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어려운 경제 사정에 처한 청소년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하는 ‘에듀윌 장학재단’,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하는 ‘나눔펀드’ 기금 조성까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인터넷뉴스팀 enew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