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스파오와 콜라보…‘짱구는 못말려’ 화장품 출시

대원미디어는 SPA 브랜드인 SPAO(이하 스파오)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뷰티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스파오 온라인으로 먼저 출시된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은 102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한다. 온라인 출시에 이어 오는 28일에는 전국 스파오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콜라보 제품은 립밤과 마스크팩, 폼클레저 등 14개 품목·총 22종이며, 이들 제품에는 짱구와 흰둥이 등 인기 캐릭터와 함께 시그니처 패턴이 새겨져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흰둥이 뽀샤시 이천쌀 마스크’나 ‘짱아 아기피부 탄력마스크’, ‘짱구아빠 모공케어 참숯마스크’ 등 각각의 상품의 특징과 매치되는 짱구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담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파오가 의류 및 액세서리 등 패션 제품군 이외에 진행하는 첫 사업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받고 있다. 스파오와 대원미디어는 이번 뷰티 상품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전망이다. 앞서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지난 2017년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온라인 한정판으로 기획됐던 여름용 짱구 파자마는 오픈 30분만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또한 양사는 지난 5월부터 ‘드래곤볼Z’와 관련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 중이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래에셋운용 ‘TIGER 200 ETF’, 코스피200 추종 ETF 수익률 1위
- NH농협금융, 하반기 "본업 경쟁력 강화·미래 성장동력 확보"
- 한화시스템, 2분기 영업이익 335억원…전년 比 60% 감소
- 대성파인텍, '9.81파크 제주’ 누적 이용객 250만명 돌파
- 트러스톤운용 "태광산업 금융당국 진정서, 사실관계 심각히 왜곡"
- CSA코스믹, CB 납입 완료…잠정 대주주엔 AI社 스위트케이
- 나라셀라, K-증류주 TF팀 가동…‘K-푸드 불닭 신화’ 재현 도전
- 뉴로메카-포토네오, 협동로봇 라인업 '고성능 3D 비전 센서' 도입
- 스마트레이더시스템-뷰런테크놀로지, 센서융합 기술 협력 MOU
- 효성중공업, 중장기적 이익 개선세…목표가↑-한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체육회-노무법인 이상, 업무협약 체결
- 2‘제27회 기장갯마을축제’ 7월 31일~8월 3일 개최
- 3정남진 장흥 물축제, 글로벌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다
- 4인천 옹진군, 복지시설 급식지원 체계 강화
- 5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취약계층 청소 봉사 나서
- 6유정복 인천시장, 도시개발·문화현장 점검
- 7지방소멸 대응 민관기구 발족 "지역 맞춤형 균형발전 모델 제시할 것"
- 8해남군, 2027년까지 '생활인구 600만 명 시대' 연다
- 9포스코이앤씨, 고속도로 현장 사고 사과…"전 현장 안전 점검 착수"
- 10김철우 보성군수, 332억 원 투입 '사람이 돌아오는 보성' 실현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