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스파오와 콜라보…‘짱구는 못말려’ 화장품 출시

대원미디어는 SPA 브랜드인 SPAO(이하 스파오)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뷰티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스파오 온라인으로 먼저 출시된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은 102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한다. 온라인 출시에 이어 오는 28일에는 전국 스파오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콜라보 제품은 립밤과 마스크팩, 폼클레저 등 14개 품목·총 22종이며, 이들 제품에는 짱구와 흰둥이 등 인기 캐릭터와 함께 시그니처 패턴이 새겨져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흰둥이 뽀샤시 이천쌀 마스크’나 ‘짱아 아기피부 탄력마스크’, ‘짱구아빠 모공케어 참숯마스크’ 등 각각의 상품의 특징과 매치되는 짱구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담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파오가 의류 및 액세서리 등 패션 제품군 이외에 진행하는 첫 사업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받고 있다. 스파오와 대원미디어는 이번 뷰티 상품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전망이다. 앞서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지난 2017년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온라인 한정판으로 기획됐던 여름용 짱구 파자마는 오픈 30분만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또한 양사는 지난 5월부터 ‘드래곤볼Z’와 관련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 중이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 역대급 금융범죄에 다시 떠오른 '보수환수제'…새정부 입법화 속도 붙나
- 하루 1조원 쓰는 간편결제 시장…몸집 불리기에 오프라인까지
- '코스피 5000' 기대 고조에…앞서 달리는 증권株
- 줄줄이 간판 바꾼 코스닥社…'실적 부진' 요주의
- 김현정, MBK 먹튀 방지법 대표발의…"'제2의 홈플러스 사태’ 막는다"
- DB생명, 헬스케어 스타트업 엔라이즈와 업무협약 체결
- 신한라이프, 5000억원 규모 후순위채 발행
- 이정문, '상법 개정안' 재발의…'3%룰' 반영
- 다시 커지는 ELS 시장…증권가, 치열한 고객 유치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기가 진짜 숲 속 극장"…무주 산골영화제·낙화놀이 '흥행'
- 2작은 길에서 피어나는 사색과 치유의 여정, 서해랑길 군산
- 3미중 '고위급 트랙2 회의' 베이징서 개최…경제무역 등 논의
- 4李대통령, 15∼17일 G7 정상회의 참석
- 5홍준표 "국힘 후보 강제교체 사건, 정당해산 사유 될 수도"
- 6북한 인터넷 대규모 접속 장애…“사이버 공격보다 내부 문제 가능성”
- 7미일, 5차 관세협상 종료…日각료 "아직 일치점 못찾아"
- 8대구광역시, 호국보훈의 달 맞아 다양한 보훈행사 개최
- 9형사사건 전담 '법률사무소 심우' 출범
- 10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