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스파오와 콜라보…‘짱구는 못말려’ 화장품 출시

대원미디어는 SPA 브랜드인 SPAO(이하 스파오)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뷰티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스파오 온라인으로 먼저 출시된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은 102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한다. 온라인 출시에 이어 오는 28일에는 전국 스파오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콜라보 제품은 립밤과 마스크팩, 폼클레저 등 14개 품목·총 22종이며, 이들 제품에는 짱구와 흰둥이 등 인기 캐릭터와 함께 시그니처 패턴이 새겨져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흰둥이 뽀샤시 이천쌀 마스크’나 ‘짱아 아기피부 탄력마스크’, ‘짱구아빠 모공케어 참숯마스크’ 등 각각의 상품의 특징과 매치되는 짱구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담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파오가 의류 및 액세서리 등 패션 제품군 이외에 진행하는 첫 사업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받고 있다. 스파오와 대원미디어는 이번 뷰티 상품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전망이다. 앞서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지난 2017년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온라인 한정판으로 기획됐던 여름용 짱구 파자마는 오픈 30분만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또한 양사는 지난 5월부터 ‘드래곤볼Z’와 관련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 중이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보험硏 "500만 치매 시대…한국도 지자체 보험 필요"
- 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 BNK금융 고군분투…지역 살리고 건전성 지킨다
- 수협은행, 비은행 첫 인수…금융지주 전환 속도
- 뉴로랩-광주시, AI·협동로봇 기반 '랩오토메이션' 시장 진출 가속화
- 한패스,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신청…IPO 시동 본격화
- 뱅크샐러드, 고객 대상 금융 피해 보상 위한 '해킹 피해 보증서' 제공
- CJ, 올리브영 매출 성장 기대…목표가↑-대신
- "휴머노이드 로봇 성장기…아이텍, 반도체 칩 테스트 SW 설계력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H-스타일리스트’ 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
- 2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 3대구도시개발공사, 영구임대아파트 ‘안전점검의 날’ 행사 개최
- 4대구대 현진희 교수, 자살예방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5계명문화대, 전문대학 최초 ‘국외표준현장실습학기제’ 운영 성과
- 6대구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평균 경쟁률 5.55대1
- 7영남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6.56대 1
- 8영남대병원, 세계 심장의 날 기념 대국민 건강강좌 개최
- 9대구한의대, 2026학년도 수시모집 평균 경쟁률 7.40:1
- 10계명대, 수시모집 경쟁률 평균 7.38 대1 기록. . .지난해 경쟁률(6.53:1) 대비 대폭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