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항공권도 직구하세요"…하나카드, 직구항공권 사이트 7월 런칭
증권·금융
입력 2019-06-28 10:04:58
수정 2019-06-28 10:04:58
고현정 기자
0개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직구항공권 사이트(이하 직항)를 다음달 1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알이탈리아항공을 비롯해 영국항공, 아메리칸항공 등 전세계 10여개의 주요 항공사의 항공권이 별도의 입점 수수료와 유통 마진 없이 직접 고객에게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에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직항 오픈을 기념해 알이탈리아항공권(인천-로마행) 증정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권 1매를 증정하고, 직항 App 및 모바일웹에서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항공권 1매를 추가 증정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기존 외항사의 특가 항공권이 자주 발생함에도 손님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부재로 소멸되는게 사실이었다"며, "이번에 오픈한 하나카드의 직항 사이트를 통해 항공사에게는 기회를, 손님에게는 가격적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Win-Win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직구항공권 사이트,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해외 전용 모바일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2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 3조국혁신당 "선거제 개혁으로 내란세력 배제"
- 4李 골목 상권 회복 강조…“함께 외식합시다”
- 5북중, 여객열차 운행 재개 조율…코로나 중단 후 5년만
- 6尹 재구속 후 첫 조사 불발…14일 출석도 불투명
- 7에어인디아 추락 초기 조사 결과…"원인은 연료 스위치 차단"
- 8미-EU 무역합의 임박…농산물·자동차 관세 막판 쟁점
- 9비트코인, 11만8000달러 넘긴 뒤 숨고르기
- 10오픈AI, 윈드서프 인수 무산…구글, 핵심 인재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