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中 길림은행과 '길한통 체크카드' 제휴 확대 추진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중국 길림은행(은행장 천위롱)과 함께 '길.한.통.(吉.韓.通.) 체크카드'의 손님 혜택 강화를 위한 제휴서비스를 확대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 중국 길림은행 및 중국 하나은행 3社의 공동 콜라보 상품으로 개발된 '길.한.통.(吉.韓.通.) 체크카드'는 하나금융그룹에서 출시한 은련브랜드(UnionPay) 기반의 체크카드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일한 명칭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발급중이다.
'길한통 체크카드'는 국내거주 조선족 동포, 한-중국간 왕래가 빈번한 사업가, 유학생 및 여행객 등의 소비패턴을 정밀 분석해 기획된 글로벌 체크카드 상품이다.
올해 1월30일 상품 출시 이후 5개월만에 5만여명의 손님을 확보하며 주목받았다.
이에 하나카드와 중국 길림은행은 7월부터 중국 길림은행과 KEB하나은행 ATM 이용 시 이용수수료를 상호 면제해 주고 있다.
또 양사는 중장기적으로 중국 길림은행 손님에게는 한국내 주요 면세점 및 놀이공원 할인 혜택 제공, 하나카드 손님에게는 중국내의 길림은행 가맹점에서 이용시 국제 브랜드 수수료 면제 및 우대 가맹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현재 하나카드에서는 길한통 체크카드를 7월31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누적 이용금액 10만원 이상인 경우 인천공항 라운지(제1여객터미널 여객동/탑승동內 스카이허브 및 마티나, 제2여객터미널內 마티나)를 본인에 한해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현정기자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