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NII와 콜라보…20주년 맞은 ‘스폰지밥’ 어패럴 선봬
증권·금융
입력 2019-09-03 14:53:36
수정 2019-09-03 14:53:36
이소연 기자
0개

대원미디어는 캐주얼 브랜드 NII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 어패럴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2일 170여 오프라인 매장에 첫 공개 이후 31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개신 이번 콜라보레이션 어패럴은 ‘네모바지 스폰지밥’ 탄생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성사됐다. 제품군으로는 F/W 시즌을 맞아 후드티와 맨투맨을 주력 라인업으로 12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총 38종이 준비됐다. 픽셀 그래픽·레터링·자수·일러스트 등을 통해 표현된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개성 넘치는 인기 캐릭터들을 다양한 스타일의 세미 오버핏 라인업과 키즈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많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니켈로디언의 대표작 ‘네모바지 스폰지밥’은 바닷속 비키니 시티에 거주하는 스폰지밥과 친구들의 일상속 유쾌한 이야기를 다룬 TV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북미를 넘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에스비에스바이아컴과의 계약을 통해 ‘네모바지 스폰지밥’을 비롯해 ‘돌연변이특공대 닌자거북이’, ‘퍼피구조대’ 등 니켈로디언의 글로벌 인기 IP를 활용한 사업을 전개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한 대원미디어는 폭 넓은 연령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라이센싱 사업을 확대 중이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래에셋운용 ‘TIGER 200 ETF’, 코스피200 추종 ETF 수익률 1위
- NH농협금융, 하반기 "본업 경쟁력 강화·미래 성장동력 확보"
- 한화시스템, 2분기 영업이익 335억원…전년 比 60% 감소
- 대성파인텍, '9.81파크 제주’ 누적 이용객 250만명 돌파
- 트러스톤운용 "태광산업 금융당국 진정서, 사실관계 심각히 왜곡"
- CSA코스믹, CB 납입 완료…잠정 대주주엔 AI社 스위트케이
- 나라셀라, K-증류주 TF팀 가동…‘K-푸드 불닭 신화’ 재현 도전
- 뉴로메카-포토네오, 협동로봇 라인업 '고성능 3D 비전 센서' 도입
- 스마트레이더시스템-뷰런테크놀로지, 센서융합 기술 협력 MOU
- 효성중공업, 중장기적 이익 개선세…목표가↑-한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남진 장흥 물축제, 글로벌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다
- 2인천 옹진군, 복지시설 급식지원 체계 강화
- 3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취약계층 청소 봉사 나서
- 4유정복 인천시장, 도시개발·문화현장 점검
- 5지방소멸 대응 민관기구 발족 "지역 맞춤형 균형발전 모델 제시할 것"
- 6해남군, 2027년까지 '생활인구 600만 명 시대' 연다
- 7포스코이앤씨, 고속도로 현장 사고 사과…"전 현장 안전 점검 착수"
- 8김철우 보성군수, 332억 원 투입 '사람이 돌아오는 보성' 실현 박차
- 9남원시, 전국 최초 '스마트경로당'…비대면진료 서비스 본격화
- 10순창군, 제3기 군민소통혁신추진단 발대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