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컵오브테라피’ 라이센싱 사업 본격화… 아리따움과 콜라보 화장품 론칭

대원미디어는 아리따움과 함께 ‘컵오브테라피’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오는 10월 1일 ‘컵오브테라피’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전국 1,130여개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은 ‘아리따움 올데이 워터 프라이머’와 ‘아리따움 올데이 톤업크림’ 총 2종으로 ‘컵오브테라피’의 애니멀 캐릭터와 따뜻한 문구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컵오브테라피’는 핀란드의 정신의학상담치료사 안티 얼바스티(Antti Ervasti)와 엘리나 레모넨(Elina Rehmonen),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마티 피쿠얌사(Matti Pikkujamsa)가 만나 ‘행복과 건강한 정신’을 주제로 개발한 컨셉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일러스트 개발에 참여한 마티 피쿠얌사가 핀란드 일러스트레이션협회로부터 ‘2019년 올해의 핀란드 일러스트레이터’를 수상할 만큼 ‘컵오브테라피’ 특유의 힐링 감성은 이미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아리따움 외 예스24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준비 중이다. 오는 10월 중순에는 전국 각 서점과 온라인에서 ‘컵오브테라피’ 에세이북 국내 정식 출판을 앞두고 있으며, 이에 앞서 예스24와 함께 ‘컵오브테라피’ 굿즈 프로모션(9월 16일~10월 1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원미디어는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스마트폰 케이스 및 허브톡 등 라이선스 상품 총 4종을 오는 10월 15일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들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12월 초에는 ‘컵오브테라피’ 일러스트레이터 마티 피쿠얌사의 내한 행사로, 작품 전시 및 드로잉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ol.8>에서도 ‘컵오브테라피’의 다양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전망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에서 대원미디어는 ‘컵오브테라피’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며 “대원미디어는 컵오브테라피를 시작으로 유럽과 미주 등 전세계 곳곳의 글로벌 인기 IP 론칭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수 대신 묵념' 광주시향 제주항공 참사 추모공연
- 2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통했다…현대차 팰리세이드 연간 최다 판매
- 3포항시, 포항에코빌리지 입지 공모에 대송면·신광면 신청…최종 선정 절차 본격화
- 4‘시민 안전 최우선’ 포항시, 재난관리평가 우수·도민안전시책 최우수 선정
- 5포항시농업기술센터, 숏폼·라이브커머스 교육으로 온라인 판로 기반 마련
- 6포항 출신 프로게이머 제카 김건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1천만 원 기탁
- 7포항에서 피어나는 새해 첫 로맨스 tvN ‘스프링 피버’ 오는 1월 5일 첫방
- 8경주시 시민복지국, 2025년 정부·도 평가 휩쓸며 전국 최고 복지행정 입증
- 9경주시, 제야의 종·신년 해맞이 대비 교통대책 시행
- 10경주시, ITS·자율주행 앞세워 스마트 교통도시 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