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컵오브테라피’ 라이센싱 사업 본격화… 아리따움과 콜라보 화장품 론칭

대원미디어는 아리따움과 함께 ‘컵오브테라피’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오는 10월 1일 ‘컵오브테라피’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전국 1,130여개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은 ‘아리따움 올데이 워터 프라이머’와 ‘아리따움 올데이 톤업크림’ 총 2종으로 ‘컵오브테라피’의 애니멀 캐릭터와 따뜻한 문구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컵오브테라피’는 핀란드의 정신의학상담치료사 안티 얼바스티(Antti Ervasti)와 엘리나 레모넨(Elina Rehmonen),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마티 피쿠얌사(Matti Pikkujamsa)가 만나 ‘행복과 건강한 정신’을 주제로 개발한 컨셉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일러스트 개발에 참여한 마티 피쿠얌사가 핀란드 일러스트레이션협회로부터 ‘2019년 올해의 핀란드 일러스트레이터’를 수상할 만큼 ‘컵오브테라피’ 특유의 힐링 감성은 이미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아리따움 외 예스24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준비 중이다. 오는 10월 중순에는 전국 각 서점과 온라인에서 ‘컵오브테라피’ 에세이북 국내 정식 출판을 앞두고 있으며, 이에 앞서 예스24와 함께 ‘컵오브테라피’ 굿즈 프로모션(9월 16일~10월 1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원미디어는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스마트폰 케이스 및 허브톡 등 라이선스 상품 총 4종을 오는 10월 15일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들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12월 초에는 ‘컵오브테라피’ 일러스트레이터 마티 피쿠얌사의 내한 행사로, 작품 전시 및 드로잉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ol.8>에서도 ‘컵오브테라피’의 다양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전망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에서 대원미디어는 ‘컵오브테라피’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며 “대원미디어는 컵오브테라피를 시작으로 유럽과 미주 등 전세계 곳곳의 글로벌 인기 IP 론칭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콘텐츠 업체가 농수축산업을? 한계기업의 무더기 신사업 예고
- 첨단재생의료 내년부터 비급여 허용…"실손 재정 부담 우려"
- FIU, 두나무에 최대 과태료…봐주기 논란도
- 금융권, 수백조 투입해 '생산적 금융'…리스크 관리는?
- 케이뱅크, 시스템 업데이트로 9일 새벽 서비스 일시 중단
- 엑시온그룹, 3분기 영업익 흑자전환
- IBK기업은행,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민 60.8% “부산, 세계인이 찾는 해양 K-관광·문화도시로 전환해야”
- 2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3“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4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5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6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7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8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9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10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