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도메인, ‘2019 전자정보엑스포’ 참가
특허 분석 전문기업 위즈도메인이 전국 대학교 대상으로 특허 서비스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위즈도메인은 한국대학도서관연합회에서 주최하는 ‘2019 전자정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위즈도메인은 이번 행사에서 전시부스 운영을 통해 미래 잠재고객인 학생들이 학업 및 연구활동에 특허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전국 대학교를 대상으로 특허검색 및 특허정보 분석 서비스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엑스포는 한국대학도서관연합회,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대학 및 연구소 전자정보 관련 전문가들과 50개 이상의 국내외 전자정보 기업들이 참가한다. 또한, KCUE, KERIS 등 컨소시엄 발표와 동시에 전자정보 기업들의 컨텐츠 발표 및 홍보부스를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대학교에서도 특허 올림피아드나 연구개발 기술조사를 위한 특허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특허검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위즈도메인은 3년전부터 대학교 대상 엑스포 참가 등을 통해 차별화된 특허검색 및 분석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학교 대상 특허검색 서비스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또한, 특허분석 전문 기업으로서 학생들의 학업 및 연구활동에 필요한 특허검색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특허 데이터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