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효소홍삼정’, 한국디자인진흥원상 수상
문화·생활
입력 2019-11-15 10:34:02
수정 2019-11-15 10:34:02
뉴스룸 기자
0개
㈜교원더오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교원건강&의 ‘효소홍삼정’이 '2019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상(Bronze Prize)을 수상했다.
2019 굿디자인 어워드는 지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며 상품의 외관과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하여 심사해 그 우수성을 인정한 제품에 굿디자인(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브랜드에 따르면, 효소 과학의 정수를 담은 프리미엄 제품인 ‘효소홍삼정’의 패키지 디자인은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흔적이 곳곳에 묻어나 전반적으로 고급스럽고 진중한 느낌을 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제품 개발에 매진한 노력이 결실로 이어진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 제품을 접하는 이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통해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효소홍삼정'은 특허 받은 효소과학 기술을 적용해 유효성분들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홍삼 농축액으로 바쁜 일상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효과적인 건강관리를 제안한다. 해당 제품은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