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평창, ‘로이드 평창점’ 1호점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11-18 17:48:08
수정 2019-11-18 17:48:0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켄싱턴호텔 평창이 이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호텔 1층에 입점하는 로이드는 유러피언 주얼리 브랜드를 표방하며 브리티시 모던 콘셉트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로이드 입점은 이종 업계인 호텔과 주얼리 브랜드와의 이색 협업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로이드 평창점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은 총 700여 종이다. ‘키캉스(키즈 +호캉스)’고객을 위한 ‘맘앤키즈 라인’,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 주얼리 라인’, 3040 여성들을 위한 ‘스테디 셀러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맘앤키즈 라인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커플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군이다. 원하는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골드 팬던트부터 트렌디한 캐주얼룩에 스타일링할 수 있는 커플형 목걸이와 팔찌가 다양하게 마련된다. 베이비 주얼리 라인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디즈니 만화 속 주인공인 미키, 미니가 모티브가 된 ‘디즈니 컬렉션’을 구비한다. 스테디셀러 라인은 로이드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군이다. 20대부터 60대 여성까지 아우르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라인이다.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고객이 車 설계 참여”…현대차그룹, ‘UX 스튜디오 서울’ 개관
- 개발 권리 반환된 ‘국산 신약 물질’…실패 아니면 기회?
- 주춤했던 K-조선…美 LNG 바람 타고 수주 기대감
- 4연속 참패 ‘엔씨’…박병무式 체질개선 통할까
- ‘위브 더 제니스’ 잊고 다시 뛰는 두산건설…도시정비 승부수
- 볼보차코리아, XC90·S90 론칭…수입차 3위 넘본다
- 안 팔리는 ‘11번가’…수익성 개선 관건
- KT, 역대급 영업익 전망…SKT 실적 둔화 ‘불가피’
- "여름철 실내 적정 온도 지켜요" 산업부, '에너지절약 캠페인' 출범식 개최
- “브랜드가 만드는 가치”…지방서 더욱 빛나는 브랜드 아파트 ‘블루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명근 화성특례시장, 3년 성과와 향후 과제 발표
- 2오성환 당진시장, 취임 3주년…성과와 과제는?
- 3계명문화대, 우즈베키스탄 TIIAME 대학교 교수 및 관리자 초청연수 성료
- 4“고객이 車 설계 참여”…현대차그룹, ‘UX 스튜디오 서울’ 개관
- 5개발 권리 반환된 ‘국산 신약 물질’…실패 아니면 기회?
- 6주춤했던 K-조선…美 LNG 바람 타고 수주 기대감
- 7카드론도 규제 강화…신한·현대카드 수익 방어 '비상'
- 84연속 참패 ‘엔씨’…박병무式 체질개선 통할까
- 9‘위브 더 제니스’ 잊고 다시 뛰는 두산건설…도시정비 승부수
- 10볼보차코리아, XC90·S90 론칭…수입차 3위 넘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