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 채널 210여개 확대…콘텐츠 강화 시도
경제·산업
입력 2019-12-20 13:52:58
수정 2019-12-20 13:52:58
전혁수 기자
0개
CJENM·JTBC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도 7만여편 확대 예정
김훈배 뉴미디어사업단장, "콘텐츠 강화해 고객 만족도 높일 것"

[서울경제TV=전혁수 기자] KT가 Seezn(시즌)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채널을 210여개로 확대한다. 콘텐츠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19일 KT는 오는 20일부터 Seezn이 제공하는 실시간 채널에 CJENM '티빙'의 NVOD 채널 100여개를 추가한다. 해당 채널은 유료상품에 가입하지 않아도 Seezn에 로그인하면 무료 감상이 가능하다.

시즌 로고. [사진=KT 제공]
CJENM과 JTBC의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도 연 7만여편 이상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영상 역시 로그인한 고객에게 무료 제공된다.
KT는 Seezn의 5G 기반 양방향 미디어 기능도 강화할 방침이다.
김훈배 KT 뉴미디어사업단장은 "Seezn은 지상파, 종편, 케이블 방송을 하나의 앱에서 볼 수 있다는 강점과 더불어 지니뮤직의 음악감상까지 결합해 고객 편의성 측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용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콘텐츠 강화에 힘써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wjsgurt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 롯데마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 할인 판매
-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티처스 하이랜드 크림’ 국내 공식 출시
- 종근당, 퇴행성 신경질환 치료제 ‘CKD-513’ 비임상 성과 공개
- 오므론헬스케어, 가정용 네블라이저 누적 판매량 5000만 대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2"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3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4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5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6신한은행, 국가핵심산업·제조업 대상 생산적금융 지원
- 7“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8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 9롯데마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 할인 판매
- 10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티처스 하이랜드 크림’ 국내 공식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