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CJ오쇼핑플러스 통해 'ZWC 산소LED돔’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12-26 09:46:14
수정 2019-12-26 09:46:14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자이글(대표 이진희)이 산소 LED마스크 신제품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 돔’ 홈쇼핑 마케팅을 시작한다. 자이글은 26일 오후 8시45분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자이글 관계자는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기존 LED마스크와 달리 얼굴뿐 아니라 전신 어느 부위든 원하는 곳을 간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 케어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돔(Dome)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기존 LED마스크의 단점 중 하나였던 답답함과 열감을 해소할 수 있다.
ZWC에서 개발한 산소발생기 ‘숲속’과 LED돔의 세트 구성으로 불순물 없이 깨끗한 고농도 '산소테라피'도 가능하다. 산소발생기 ‘숲속’과 연결할 경우, 20년산 편백나무 약 240여 그루에서 분출하는 산소량과 같은 95%의 고농도 산소를 LED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정부의 KC인증을 통과했고,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전성 규격시험도 통과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기호·송기헌 의원, '강원특별법 3차 개정을 위한 입법간담회' 개최
- 2강원랜드 셰프들 세계 요리 대회 석권, 글로벌 복합리조트 도약 지원
- 3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4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5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6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7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8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9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10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