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CJ오쇼핑플러스 통해 'ZWC 산소LED돔’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12-26 09:46:14
수정 2019-12-26 09:46:14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자이글(대표 이진희)이 산소 LED마스크 신제품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 돔’ 홈쇼핑 마케팅을 시작한다. 자이글은 26일 오후 8시45분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자이글 관계자는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기존 LED마스크와 달리 얼굴뿐 아니라 전신 어느 부위든 원하는 곳을 간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 케어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돔(Dome)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기존 LED마스크의 단점 중 하나였던 답답함과 열감을 해소할 수 있다.
ZWC에서 개발한 산소발생기 ‘숲속’과 LED돔의 세트 구성으로 불순물 없이 깨끗한 고농도 '산소테라피'도 가능하다. 산소발생기 ‘숲속’과 연결할 경우, 20년산 편백나무 약 240여 그루에서 분출하는 산소량과 같은 95%의 고농도 산소를 LED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정부의 KC인증을 통과했고,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전성 규격시험도 통과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G전자, 세계 최초 투명·무선 올레드 TV 출시
- LIG넥스원, 방사청과 ‘정찰용 무인수상정 체계개발사업’ 계약 체결
- 동반위·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 무상 제공
- 증권가 "내년 美 금리 인하 3차례 예상…물가 불확실성 높아"
- 제주항공-제주해경, 해양 환경보호·생물 다양성 보전 ‘맞손’
- GS칼텍스-KAIST, 다문화 우수인재 양성 위해 '맞손'
- 美 연준발 충격에 환율 1,450원 돌파…금융위기 이후 최고
- 기아,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경품 차량 증정…EV 시리즈 전달
- 오뚜기, ‘오징어게임x뿌셔뿌셔’ 출시 50일만 160만개 돌파
- 엑소텍, 창고 자동화 로봇 일일 100만 회 이상 토트 운반 달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전자, 세계 최초 투명·무선 올레드 TV 출시
- 2LIG넥스원, 방사청과 ‘정찰용 무인수상정 체계개발사업’ 계약 체결
- 3부산 초·중학생, 학교서 익힌 영어 말하기 능력 뽐내기
- 4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문성호 사무국장 원강수 시장 수사 촉구 1인 시위 벌여
- 5동반위·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 무상 제공
- 6증권가 "내년 美 금리 인하 3차례 예상…물가 불확실성 높아"
- 7제주항공-제주해경, 해양 환경보호·생물 다양성 보전 ‘맞손’
- 8GS칼텍스-KAIST, 다문화 우수인재 양성 위해 '맞손'
- 9美 연준발 충격에 환율 1,450원 돌파…금융위기 이후 최고
- 10기아,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경품 차량 증정…EV 시리즈 전달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