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CJ오쇼핑플러스 통해 'ZWC 산소LED돔’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19-12-26 09:46:14
수정 2019-12-26 09:46:14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자이글(대표 이진희)이 산소 LED마스크 신제품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 돔’ 홈쇼핑 마케팅을 시작한다. 자이글은 26일 오후 8시45분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자이글 관계자는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기존 LED마스크와 달리 얼굴뿐 아니라 전신 어느 부위든 원하는 곳을 간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 케어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돔(Dome)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기존 LED마스크의 단점 중 하나였던 답답함과 열감을 해소할 수 있다.
ZWC에서 개발한 산소발생기 ‘숲속’과 LED돔의 세트 구성으로 불순물 없이 깨끗한 고농도 '산소테라피'도 가능하다. 산소발생기 ‘숲속’과 연결할 경우, 20년산 편백나무 약 240여 그루에서 분출하는 산소량과 같은 95%의 고농도 산소를 LED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정부의 KC인증을 통과했고,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전성 규격시험도 통과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BA, 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 새단장
- 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LG U+, AI로 IPTV 고장 사전 감지·해결…‘고객 불만 제로화’ 나선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준희 아이넷방송그룹 회장, ‘광복80주년 재외동포 통일정책 세미나’ 참석
- 2SBA, 뷰티복합문화공간 ‘비더비’ 새단장
- 3남원 농산물,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국 명품시장 도전
- 4남원시의회 경제농정위, 농업인단체와 간담회 열고 농업예산 개선 논의
- 5남원시건강생활지원센터 개소, 생활권 맞춤형 건강서비스 본격 운영
- 6'2025 전국체전' 10월 개최 앞두고 개·폐회식 연출 최종안 보고회 열려
- 7전북도 주민자치연합회 8월 월례회의, 장수군 계북면서 개최
- 8순창장류축제, 11개 읍·면 특색 먹거리 부스 본격 준비
- 92025 옥정호 천리길 행복걷기, 자연 속 힐링 체험 기회
- 10남원 시민단체 "모노레일 사태, 전·현직 시장·시의회는 사과하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