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11-25 09:45:59 수정 2025-11-25 09:45:59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틀 간 1600여 세대 방문, 200여 건 상담
까사미아 '캄포' 소파 및 구스 등 문의 집중

[사진=신세계까사]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까사는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에서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과 23일 열린 행사 기간 동안 약 1600세대 고객이 부스를 방문했으며,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주요 제품 상담은 200건 이상 진행됐다.

잠실래미안아이파크는 2600세대가 넘는 대단지 신규 입주 아파트로, 거실·침실 중심의 인테리어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평가된다. 신세계까사는 잠실래미안아이파크와 잠실르엘 등 올 하반기 입주가 집중된 잠실권 고급 아파트를 중심으로 신규 입주 고객을 전략적으로 확보하며 인테리어 시장 내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까사미아 캄포 · 마테라소 헤리티지 등 핵심 라인업 상담이 집중됐다. 현장에서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가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캄포 구스’ 또한 착석감과 편의성으로 호응을 얻었다.

캄포 구스는 내장재부터 커버까지 전면 개선한 모델로, 구스 다운을 적용했으며, 기능성 원단 ‘캄포 쉴드’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잠실르엘’ 입주박람회에도 참여, 까사미아 · 마테라소 주요 제품과 상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잠실권 프리미엄 인테리어 수요에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까사미아 제품이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 고객의 니즈와 맞물리며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 구성을 확대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