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11-25 09:45:59
수정 2025-11-25 09:45:59
김민영 기자
0개
이틀 간 1600여 세대 방문, 200여 건 상담
까사미아 '캄포' 소파 및 구스 등 문의 집중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까사는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에서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과 23일 열린 행사 기간 동안 약 1600세대 고객이 부스를 방문했으며,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주요 제품 상담은 200건 이상 진행됐다.
잠실래미안아이파크는 2600세대가 넘는 대단지 신규 입주 아파트로, 거실·침실 중심의 인테리어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평가된다. 신세계까사는 잠실래미안아이파크와 잠실르엘 등 올 하반기 입주가 집중된 잠실권 고급 아파트를 중심으로 신규 입주 고객을 전략적으로 확보하며 인테리어 시장 내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까사미아 캄포 · 마테라소 헤리티지 등 핵심 라인업 상담이 집중됐다. 현장에서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가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캄포 구스’ 또한 착석감과 편의성으로 호응을 얻었다.
캄포 구스는 내장재부터 커버까지 전면 개선한 모델로, 구스 다운을 적용했으며, 기능성 원단 ‘캄포 쉴드’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잠실르엘’ 입주박람회에도 참여, 까사미아 · 마테라소 주요 제품과 상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잠실권 프리미엄 인테리어 수요에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까사미아 제품이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 고객의 니즈와 맞물리며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 구성을 확대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년 하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김한종 장성군수 "양대 체전 성공·예산 6000억 달성…군민과 함께 일군 결실”
- 3장수군, 국민권익위 종합청렴도 '1등급'…개청 이래 최초
- 4임실군, 연말 고향사랑기부 '초특급 혜택' 쏜다
- 5김천시, 야간 관광 랜드마크 오삼 아지트 탄생
- 6한국수력원자력, 연말연시 맞아 자매결연부대 군 장병 위문
- 7‘우주항공 복합도시’ 밑그림 도출…특별법 제정 ‘절실’
- 8주사에서 알약으로…‘먹는 위고비' 美 FDA 승인
- 9고려아연 손 든 법원…유상증자 가처분 기각
- 10신한카드 내부통제 허점…금융위 "전 카드업권 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