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11-25 09:45:59
수정 2025-11-25 09:45:59
김민영 기자
0개
이틀 간 1600여 세대 방문, 200여 건 상담
까사미아 '캄포' 소파 및 구스 등 문의 집중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까사는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에서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과 23일 열린 행사 기간 동안 약 1600세대 고객이 부스를 방문했으며,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주요 제품 상담은 200건 이상 진행됐다.
잠실래미안아이파크는 2600세대가 넘는 대단지 신규 입주 아파트로, 거실·침실 중심의 인테리어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평가된다. 신세계까사는 잠실래미안아이파크와 잠실르엘 등 올 하반기 입주가 집중된 잠실권 고급 아파트를 중심으로 신규 입주 고객을 전략적으로 확보하며 인테리어 시장 내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까사미아 캄포 · 마테라소 헤리티지 등 핵심 라인업 상담이 집중됐다. 현장에서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가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캄포 구스’ 또한 착석감과 편의성으로 호응을 얻었다.
캄포 구스는 내장재부터 커버까지 전면 개선한 모델로, 구스 다운을 적용했으며, 기능성 원단 ‘캄포 쉴드’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잠실르엘’ 입주박람회에도 참여, 까사미아 · 마테라소 주요 제품과 상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잠실권 프리미엄 인테리어 수요에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까사미아 제품이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 고객의 니즈와 맞물리며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 구성을 확대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2차 중소기업협동조합 정책연구포럼…"中企 연대 정책 필요"
- 롯데百 잠실점, '겨울, 그 따뜻한 순간들' 전시 개최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마블 테마 KBL 팝업스토어 진행
- '오도록추어탕', 희망리턴패키지 우수 사례 선정…"세 번의 실패 극복"
- 레이블코퍼레이션 "보라페, 국내 홈쇼핑 첫 방송서 매출 9억 달성"
- 세븐일레븐, 외국인 관광객 맞춤형 K푸드 신상품 2종 출시
- LG화학-세종플렉스, 초고중합도 호스개발 업무협약 체결
- 서울청년회의소, ‘2026 R&D to IR 브릿지 DAY’ 성료
- 이마트24, 손종원 조선호텔 셰프와 '패밀리밀' 간편식 출시
- 삼성SDS 정기 임원인사…김정욱 부사장 포함 10명 승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2차 중소기업협동조합 정책연구포럼…"中企 연대 정책 필요"
- 2롯데百 잠실점, '겨울, 그 따뜻한 순간들' 전시 개최
- 3장수군, '산불 지상진화 경연대회' 5년 연속 1위
- 4원주시, ‘이동 시장실’ 5개월 성과 발표… 400여 민원 해결·총 45억 원
- 5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마블 테마 KBL 팝업스토어 진행
- 6서울성모병원, 아시아 최고 사양 양성자 치료기 도입
- 7오승준 감독, 체코 WBC 대표팀 타격캠프 합류한다
- 8'오도록추어탕', 희망리턴패키지 우수 사례 선정…"세 번의 실패 극복"
- 9레이블코퍼레이션 "보라페, 국내 홈쇼핑 첫 방송서 매출 9억 달성"
- 10세븐일레븐, 외국인 관광객 맞춤형 K푸드 신상품 2종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