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금융 “신세계인터내셔날, 단기 실적 모멘텀 지속”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DB금융투자는 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대해 단기 실적 모멘텀 개선과 신규 브랜드 런칭으로 화장품 라인업 강화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목표주가 30만원,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박현진 연구원은 “지난해 4분기 비디비치 매출이 2, 3분기 대비 회복 추세에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면서 “면세 트래픽 증가, 중국 티몰글로벌과 징동닷컴, 티몰 내수관 입점으로 매출이 증가하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광군제에 비디비치 브랜드가 처음으로 참여해 티몰 글로벌과 징동닷컴에서 기대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것으로 보인다. 인플루언서와 온라인 채널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 웨이보나 샤오홍수 등에서 밀레니얼 세대의 비디비치 브랜드 팔로워수 급증 등이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박 연구원은 “아워글래스나 네츄라비세 등 수입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들의 매출 기여도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수입 브랜드들은 자체 브랜드보다 마진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이익 개선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는 설명이다. 멀티 브랜드매장 라페르바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는 단독으로 런칭해 화장품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겠다는 방침이다.
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절대 매출과 이익 성장세가 타 소비재 기업들보다 월등하게 높다”며 “2020년 상반기 화장품 신규 브랜드 런칭도 다수 앞두고 있어 성장성 대비 밸류에이션 매력이 크며 오히려 컨센서스가 보수적이라고 판단된다”고 덧붙였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