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루머]더블유아이, ‘펭수 그립톡’ 온라인 판매 ‘완판행진’ 이어가
증권·금융
입력 2020-03-11 14:13:38
수정 2020-03-11 14:13:38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더블유아이(WI)가 판매중인 ‘펭수 그립톡’이 2차 온라인 판매에서도 완판되면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1일 더블유아이 관계자에 따르면 온라인스토어 ‘위드샵’을 통해 판매 중인 ‘펭수 그립톡’ 4종이 지난 10일 출시 1시간 만에 모두 품절됐다. 앞선 지난 5일 ‘펭수 그립톡’은 1차 판매에서도 출시되자 마자 완판된 바 있다.
더블유아이는 지난달 19일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 액세서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펭수는 지난해 4월부터 EBS가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펭TV’를 통해 선보인 캐릭터다. 유튜브 구독자 200만명을 돌파했고, 각종 SNS는 물론 지상파 방송에도 출연하는 등 20대와 30대 시청자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펭수 IP를 활용한 상품 판매가 완판 행진을 이어가면서 추가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성만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이날 더블유아이 기업분석 리포트를 통해 “주요 라이선싱 IP 제품들의 판매 증가로 인해 더블유아이 실적과 주가의 동시 상승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증시 쉬자 金으로 향한 투심…금 ETF ‘후끈’
- 농협銀, 글로벌 사업·기업금융 강화로 위기 타개
- 롯데카드 해킹 충격…2차 피해 우려에 업계 비상
- IBK기업은행, 강릉시 가뭄피해 극복 지원금 1억원 전달
- 한투운용 ACE 중국과창판STAR50 ETF, 8월 수익률 1위
- 유니온바이오메트릭스, 반려동물 팝업 행사서 비문 인식 서비스 선봬
- 바이브컴퍼니, META 세미나서 인플루언서 발굴 AI 'WHOTAG' 소개
- 이노진, '볼빅데이'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루센트블록, 서울시와 공공자산 토큰화 협력…시민 참여형 투자 모델 강화
- 영우디에스피-삼성디스플레이, 96억 디스플레이 장비 공급 계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시민 갈증 해소에 동참"…이숙자 의원, '시원한 하루' 행사 동행
- 2남원보호관찰소, 보호관찰위원 대상 전문화 교육 진행
- 3공원공단, 2025년 외국공원청 직원 초청연수 프로그램(KNPFP) 운영
- 4강원랜드, 국내 최초 ‘체류형 도박문제 치유시설’ 만든다
- 5포도뮤지엄, 김수자 작가 '호흡–선혜원' 개막
- 6“대학가 낡은 식당 탈바꿈”…대상, ‘청춘의 밥’ 50호점
- 7카카오, 사법 리스크 장기화…신사업 제동 걸리나
- 8HMM, 공적 자금 회수에도…민영화 ‘안갯속’
- 9LG, 클린테크 사업 속도…英 옥토퍼스 에너지 ‘맞손’
- 10증시 쉬자 金으로 향한 투심…금 ETF ‘후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