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효자 게임‘서머너즈 워’, 6주년 기념 시네마틱 영상 공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을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 시작을 알리는 시네마틱 영상을 10일 전 세계에 공개했다.
컴투스는 오는 17일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풀 시네마틱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하고 신비의 소환서를 지급하는 100번의 소환 대규모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서머너즈 워’ 속 ‘이계의 틈’의 거대 레이드 보스와의 전투 장면을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담았다. 압도적 스케일의 거대 보스와 이를 상대로 처절하게 싸우는 단 하나의 몬스터를 극명하게 대비시키고, 레이드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 100마리의 몬스터가 끊임없이 소환되는 모습과 ‘신비의 소환서 100장 무료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내용을 담아 이번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드높였다.
컴투스는 특히 지난 3일과 7일 두 차례에 걸쳐, 숫자 ‘6’과 ‘100’에 관련된 ‘출시 6주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임 및 글로벌 커뮤니티에 공개해 전 세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공개 직후, 티저 의미를 유추하는 수 백 건의 게시물들이 국내 공식 카페에 올라왔으며, 호기심을 표출하는 세계 유저들의 수 많은 댓글과 인플루언서들의 해석 영상도 ‘서머너즈 워’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에 잇따라 게재되는 등 출시 6주년에 앞서 많은 글로벌 유저들이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컴투스는 6주년을 맞아 ‘서머너즈 워’ 유저를 뜻하는 ‘소환사(Summoner)’와 ‘기념일(Anniversary)’을 합친 엠블럼 ‘서머너버서리(Summonerversary)’를 제작하고 지난 6년 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해온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
이번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 기념 시네마틱 영상은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명절 상품권 패키지 판매 시작
- 우리은행, 베트남 투자설명회 열어…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
- 롯데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 롯데百,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 팝업 오픈
- 삼성디스플레이, 국내 대학 대상 혁신기술 첫 공개모집
- GS리테일, 농협경제지주와 MOU 체결…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재능 나눔 활동 전개
- 쿠팡, 추석 맞아 '빅세일' 진행…선물세트 사전예약도 개시
- 신한카드, 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정산, 국립공원 지정 이후의 길
- 2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3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4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5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6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7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8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9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10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