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이마트 월계점에 국내 10번째 공식 레고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이마트 월계점 2층에 레고그룹 본사가 인증한 국내 10번째 공식 레고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레고스토어는 덴마크 레고그룹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디자인된 레고 전문 매장으로 레고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전시품과 각종 체험존이 설계됐다.
원하는 만큼의 브릭을 용기에 담아 개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자신만의 커스텀 미니피겨를 꾸밀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도 상시 운영된다. 오직 레고스토어에서만 독점 판매되는 다양한 희귀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공식 레고스토어 10호점 오픈을 기념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 14일까지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레고스토어 10호점 축하 영상’을 본 뒤 개인 SNS 채널을 통해 해당 영상을 공유하고 URL을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레고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키트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2일이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먼저 국내 공식 레고스토어 모든 지점에서 레고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미니 레고 케이크’ 기념팩을 증정한다. 해당 세트에 랜덤으로 제공되는 ‘골드 캔들’과 당첨권을 구매한 매장에서 인증 시 ‘40주년 기념 증기기관차’ 한정판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매장 별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2016년 판교 현대백화점에 레고스토어 1호점을 개점한 이후 많은 레고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5년만에 국내 10호점까지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레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오직 레고스토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 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 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 한세예스24그룹,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SK에어플러스로 새 출발
- LGU+, 첫 AI 키즈폰 출시…"AI 분석 기능 도입"
-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 2LGU+, '익시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우수기관 표창
- 3현대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 ‘가장 안전한 차’ 최다 선정
- 4한세예스24그룹,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 5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SK에어플러스로 새 출발
- 6LGU+, 첫 AI 키즈폰 출시…"AI 분석 기능 도입"
- 7美 'FOMC 쇼크'에 증시 급락…코스피 2.33%, 코스닥 2.16% 하락 개장
- 8부산시, 내년 전국체전·전국장애인체전 조직위 창립총회 출범
- 9‘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10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