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링거워터 ‘링티’ 여름 TV광고 온에어…김연경 댄스 실력 ‘뿜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 손자회사 ㈜링거워터 ‘링티’는 17일 전속모델 김연경 선수와 함께 청소년부터 노년층에 이르는 전연령을 대상으로 ‘생활 속 수분 보충’을 강조하는 TV광고를 공개했다.
㈜링거워터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간단한 ‘수분 보충 습관’을 통해 전 국민 여러분이 올 여름 폭염의 날씨에도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자는 의지를 담았으며, 국민적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경 선수가 직접 쉬운 춤과 노래를 선보여, 남녀노소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광고 배경음악에 많은 이들에게 친숙한 그룹 샤이니의 노래 ‘링딩동’을 링티 버전으로 개사한 ‘링티 SONG’이 사용된 만큼, 한 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고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링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링티 SONG’이 1시간 가량 재생되는 소위 ‘노동요’ 버전을 제공하고, 우수 댓글 선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간다는 계획이다.
군의관들이 개발한 수분 보충 음료로 잘 알려진 ‘링티’는 지난 2017년 국방스타트업챌린지 육군참모총장상, KBS 도전 K-스타트업 국방부장관상을 수상하며 유명세를 탔고 고객들의 체험담이 입소문을 타며 최근까지 누적 판매량이 1,000만포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링티는 미디어커머스 회사 ‘부스터즈’와 파트너십을 통해 ㈜링거워터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있으며, 올해 초 실구매자 13명이 출연한 TV광고 ‘링티 궁금하시죠’ 시리즈를 통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jjss1234567@sedaily.com |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 역대급 금융범죄에 다시 떠오른 '보수환수제'…새정부 입법화 속도 붙나
- 하루 1조원 쓰는 간편결제 시장…몸집 불리기에 오프라인까지
- '코스피 5000' 기대 고조에…앞서 달리는 증권株
- 줄줄이 간판 바꾼 코스닥社…'실적 부진' 요주의
- 김현정, MBK 먹튀 방지법 대표발의…"'제2의 홈플러스 사태’ 막는다"
- DB생명, 헬스케어 스타트업 엔라이즈와 업무협약 체결
- 신한라이프, 5000억원 규모 후순위채 발행
- 이정문, '상법 개정안' 재발의…'3%룰' 반영
- 다시 커지는 ELS 시장…증권가, 치열한 고객 유치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기가 진짜 숲 속 극장"…무주 산골영화제·낙화놀이 '흥행'
- 2작은 길에서 피어나는 사색과 치유의 여정, 서해랑길 군산
- 3미중 '고위급 트랙2 회의' 베이징서 개최…경제무역 등 논의
- 4李대통령, 15∼17일 G7 정상회의 참석
- 5홍준표 "국힘 후보 강제교체 사건, 정당해산 사유 될 수도"
- 6북한 인터넷 대규모 접속 장애…“사이버 공격보다 내부 문제 가능성”
- 7미일, 5차 관세협상 종료…日각료 "아직 일치점 못찾아"
- 8대구광역시, 호국보훈의 달 맞아 다양한 보훈행사 개최
- 9형사사건 전담 '법률사무소 심우' 출범
- 10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