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야구팬 노린다’ KBO와 컬래버레이션 마스크 판매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남영비비안의 대표 브랜드 비비안이 한국야구위원회와 함께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마스크를 본격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KBO X VIVIEN 컬래버레이션 기능성 퓨징 마스크’는 야구팬을 위해 특별 기획한 제품으로, KBO 공식 로고, 야구 국가대표 K, KOREA 로고 등을 활용해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지난달 남영비비안과 쌍방울이 KBO 리그 심판위원에게 전달한 패션 기능성 마스크와 동일한 기능성 원단인 ‘아스킨’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고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특히 신축성이 우수해 착용감을 높이면서,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춰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마스크에 사용할 수 있는 필터 3매를 추가 패키지로 구성해 주기적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유아용부터 성인용까지 3가지 사이즈(S, M, L) 이며, 마스크와 필터 3매 패키지로 7,000원이다.
‘KBO X VIVIEN 컬래버레이션 기능성 퓨징 마스크’는 이달 20일부터 비비안 온라인몰과 KBO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비비안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남영비비안 상품기획부 최세훈 부장은 “지난 6월 KBO 리그 1,2군 심판위원에게 KBO와 함께 제작한 마스크를 전달한 후 많은 야구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은 물론 구매문의까지 이어져 본격적인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비비안을 보여드리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영비비안은 인플루언서이자 파워셀러인 크리스탈 리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러블리 앤 컴피(Lovely and Comfy)’ 노와이어 브라 4종 세트를 선보였다. 인플루언서와 연계해 제품 기획부터 마케팅, 판매까지 공동으로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오는 19일까지 한정 수량 판매된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라이프 교체, 신한EZ는 연임…보험사 CEO 인사 본격화
- 美 트럼프, 신설된 FIFA 평화상 수상…"내 인생의 큰 영예"
- 美 은행 규제당국 "2013년 도입한 저신용 기업대출 규제 완화"
- 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신한라이프, 리더십 교체…신임 사장에 천상영 추천
- 우리銀, 대대적 조직개편…생산적 금융·AI에 중점
- NH농협금융, AI 규제환경 변화에 따른 실무 대응력 제고 속도↑
- 한국산업은행, KDB NextRound 2025 Closing 성료…"벤처생태계 성장 함께 할 것"
- 신한은행·남양주시, AI 데이터센터 건립 업무협약…2029년 준공 목표
- NH농협은행, AI플랫폼 도입으로 보이스피싱 대응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익숙함에서 벗어나야 들리는 말들
- 2영천시, 지식산업혁신센터 건립 위한 최종보고회 개최
- 3한국수력원자력, 제14회 한국정책대상 ʻ정책대상ʼ 수상
- 4영천시, 영화지구(신녕 가천지) ‘농촌용수개발사업’ 추진
- 5영천교육지원청, 학생의 질문 탐구로 배움이 시작되다
- 6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경쟁력 강화로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 만들어 갈 것”
- 7포항교육지원청 Wee센터, 2025년 하반기 ‘일촌맺기 멘토링’ 종결식 성료
- 8포항교육지원청, 질문이 축제가 되는 질문·탐구 궁금한마당 개최
- 9원자력환경공단, 방사성폐기물 분석센터 준공식 개최
- 10‘사랑방 교회’ 만든 문인범 목사 “누구나 편한 안식처 만들어야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