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여름 음료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8-05 16:43:29
수정 2020-08-05 16:43:29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계절 과일을 활용한 여름 한정 음료 2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음료 2종은 제철 과일인 수박을 활용한 '수박 주스'와 여름밤바다의 감성을 담은 ‘썸머 비치 에이드’다. 썸머 비치 에이드는 붉은 빛의 오미자 청을 베이스로 푸른빛의 버터플라이 티에 탄산수와 레몬주스를 더한 에이드다. 가격은 각각 8,000원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디스켓, 이커머스 참여형 마케팅 플랫폼 '샵플레이' 공식 런칭
- 인젠트, ‘eXperDB’ 통해 국내 현실 적합 DR 시스템 청사진 공개
- HD한국조선해양, 3분기 영업익 1조538억…전년比 164.5%↑
- 삼성바이오로직스, 인적분할 완료…'순수 CDMO' 도약 발판 마련
- 삼성에피스홀딩스, 바이오 투자 지주사로 출범…"유망 신사업 발굴"
- 기보, 기업은행과 벤처투자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맞손
- CJ프레시웨이, 외식업자 전용 온라인 식자재몰 ‘프레시엔’ 론칭
- SSG닷컴, '바로퀵' 거점 36곳으로 확대
- 볼보차코리아, 쏘카와 ‘XC40 무료 시승 프로그램’ 운영
- HD현대重, 페루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LOI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산불 제로' 목표로 가을철 산불방지 총력 대응 태세 돌입
- 2디스켓, 이커머스 참여형 마케팅 플랫폼 '샵플레이' 공식 런칭
- 3인젠트, ‘eXperDB’ 통해 국내 현실 적합 DR 시스템 청사진 공개
- 4양구사랑상품권, 누적 판매액 2000억 원 돌파
- 5쌍용C&E,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
- 62025 원주시민 체육대회, 시민 화합 속 성황리 마무리
- 7HD한국조선해양, 3분기 영업익 1조538억…전년比 164.5%↑
- 8강원특별자치도, 국비 확보 총력전 돌입
- 9하이원리조트, ‘제1회 운탄고도 소원의 길 트레킹’행사 성료
- 102025 원주만두축제 방문객 41만 명 기록...“원도심 전역 살아났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