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 단독 출시…기가지니 연동 돼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KT는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신규모델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레드’ 색상을 KT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KT는 앞서 갤럭시노트20 ‘레드’ 색상을 출시하며 컬러 마케팅으로 높은 선호도를 확인해 이에 부응하기 위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도 레드 색상을 출시했다. '제니의 빨간노트' 광고 영상은 공개 18일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조회수가 1700만을 돌파했으며 실제로 KT샵에서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진행한 결과 레드 색상은 일반 모델 예약가입자의 절반이 선택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에는 액티브노이즈캔슬링(ANC) 기능뿐 아니라 KT 기가지니와 연동한 특화 서비스도 새롭게 적용됐다. 버즈 라이브를 길게 터치하는 ‘롱터치’ 기능 작동 후 “지니뮤직 시작해줘”라고 말하면 간편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이 기능은 버즈 라이브를 기가지니 서비스와 연동되도록 설정한 뒤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는 이날부터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가지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ohmy.genie)에서는 레드 색상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28일부터 진행한다. 참여하는 고객 중 10명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손정엽 KT 무선단말사업담당 상무는 “KT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단말과 고객의 삶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 롯데마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 할인 판매
-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 ‘티처스 하이랜드 크림’ 국내 공식 출시
- 종근당, 퇴행성 신경질환 치료제 ‘CKD-513’ 비임상 성과 공개
- 오므론헬스케어, 가정용 네블라이저 누적 판매량 5000만 대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생애 첫 헌혈하면 캐릭터 키링이 선물로"…양산시, '헌혈 장려 캠페인' 실시
- 2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3"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4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5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 6동화약품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일본 시장 진출
- 7신한은행, 국가핵심산업·제조업 대상 생산적금융 지원
- 8“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9대한결핵협회, ‘브레드이발소 시즌2 LUCKY CHRISTMAS’ 씰 발행
- 10롯데마트,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제철 대방어회' 할인 판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