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및 PC게임 8종 추석 맞이 한가위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0-09-25 12:21:23 수정 2020-09-25 12:21:23 서청석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웹젠 게임 한가위 이벤트 이미지 [사진=웹젠]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웹젠이 한가위를 앞두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4종('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게임 4종(‘뮤 이그니션2’, 'R2', ‘메틴’, '샷온라인')에서 추석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작 모바일 MMORPG 'R2M'은 10월 8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추가된 시즌 던전 '헤라켄의 정원'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지급하고, ‘추석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열어 ‘강화 주문서’와 ‘변신/서번트 뽑기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뮤 아크엔젤'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제시된 이미지 속 송편의 개수를 맞히는 '송편 찾기 이벤트'를 연다. 9월 30일부터는 추석 연휴 기간에 3일 이상 출석 체크한 회원들에게 '생명의 보석', '혼돈의 보석' 등 보석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특정 아이템을 수집해 특별한 보상과 교환하거나, 이벤트 보스를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인게임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뮤 오리진2'는 추석을 맞아 '시즈널 출석' 웹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총 10회에 걸쳐 '10레벨 랜덤 보석함', '한복 코스튬(30일)', '리틀 수호펫 보물' 등을 지급한다.  


또한, 10월 13일까지 '수집 이벤트'에 참여해 각종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름달'을 모으면 '대천사 선택상자', '유니크 타로상자', '50배 경험치 카드' 등의 고급 아이템이 제공된다.


'뮤 오리진'은 10월 1일부터 10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날개 코스튬'과 '발자국 코스튬' 등을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운영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추석과 관련해 숨은 단어를 찾거나, 제시된 이미지 속 송편의 개수를 맞히는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준다.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는 9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파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그인, 사냥,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한 ‘파이 시식권’으로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소원 티켓’을 획득하면 '가루다의 불꽃' 등 희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PC MMORPG 'R2'의 이용자는 9월 29일까지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하고 모은 다양한 색상의 '나뭇잎 3종' 아이템을 특정 시간에 이벤트 NPC에게 전달하면 '합성 서번트'로 변신이 가능하다.


'메틴' 역시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5일까지 '보름달' 10개와 '초승달' 50개를 모아 이벤트 NPC에게 전달하면 각각 '달빛포션'과 '만월 버프'를 획득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고, 함께 진행되는 ‘경험치 이벤트’로 경험치 추가 획득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혜택이 가득한 추석 이벤트를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즐기고 모은 송편 재료로 '송편 5종'을 만들어 이벤트 NPC에게 선물하면 각종 아이템이 들어 있는 '추석 종합 선물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