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 29일 ‘반도체산업 긴급점검’ 유튜브 라이브방송 실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반도체 산업 긴급 점검’이란 주제로 특집 시황 방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SK하이닉스가 인텔 메모리사업 부문을 약 10.3조원에 인수하는 등 요동치고 있는 세계 반도체 산업 전망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이번 특집방송은 NH투자증권 IT·반도체 섹터를 담당하고 있는 도현우 연구원이 진행한다. 먼저, SK하이닉스 10조 이상의 빅딜로 재편된 국내 IT 공룡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향후 행보에 대해 전망해본다. 그리고 미국과 중국간의 테크 패권 전쟁 속에 반도체 무기화가 부각된 상황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생존법이 준비되어 있는가를 진단해보며, 마지막으로 세계 반도체 시장이 연이은 빅딜로 들썩이고 있는데, 글로벌 IT 업계는 과연 누가 리딩할 것인가를 예상해본다.
특집 방송은 29일 오후 2시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이 가능하며, NH투자증권 유튜브 계정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최근 급증한 개인투투자들이 다양한 투자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투자포텐(매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분석으로 보는 시황 방송), 투자Log(투자 초보자를 위한 실전 재테크) 등 폭넓은 주제로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 김두헌 상무는 “미국 대선을 앞두고 있는 정치적 불확실성과 글로벌 유동성 장세속에 최근 흔들리는 국내증시상황에서 국내 IT산업 전망을 하는 이번 영상컨텐츠가 많은 투자자들의 투자 지침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는 과연 어떤 춤과 노래로 서로를 맞이해야 하는가
- 2李대통령, 재일동포 간담회…"애국심에 보답, 지원 확대"
- 3트럼프 행정부, 5조 원 규모 해상 풍력발전 중단명령
- 4계명대 동산병원, ‘유방암’ 적정성 평가 1등급
- 5계명대 간호대학, 후쿠오카대 간호대학과 교환학생 프로그램 개최
- 6영남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가져
- 7대구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8대구시, ‘지역거점 AX 혁신 기술개발’ 예타면제 통과
- 9안동고, 2025 안동 지역상생 포럼 대상 수상
- 10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초등 3~4학년 2학기 과정중심 평가 도움자료 지속 개발‧보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