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스위첸 2년 연속 광고제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1-01-05 16:04:02
수정 2021-01-05 16:04:02
지혜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KCC건설의 주거브랜드 스위첸이 2년 연속 ‘2020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수상에 성공했다.
KCC건설은 스위첸의 ‘문명의
충돌’ 캠페인이 2020 서울영상광고제 디지털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KCC건설은 ‘대한민국 광고대상’ 2년
연속 수상에 이어 서울광고제에서도 2년 연속 수상을 달성하게 됐다. 문명의
충돌 캠페인은 2020 대한민국 광고대상 TV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문명의 충돌 캠페인에 앞서서는 ‘엄마의 빈방’ 캠페인으로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 동영상 부문 은상, 2019 서울영상광고제 비TV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문명의 충돌 캠페인은 4년차 부부의 솔직한 모습을 담아내 많은 이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이후 유튜브 조회수 3,515만회를
달성하기도 했다. /heyj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U+, 첫 AI 키즈폰 출시…"AI 분석 기능 도입"
-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U+, 첫 AI 키즈폰 출시…"AI 분석 기능 도입"
- 2美 'FOMC 쇼크'에 증시 급락…코스피 2.33%, 코스닥 2.16% 하락 개장
- 3부산시, 내년 전국체전·전국장애인체전 조직위 창립총회 출범
- 4‘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5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6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7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8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9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10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