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편의점서 다이어트 상품 구매 늘었다
경제·산업
입력 2021-01-18 09:23:02
수정 2021-01-18 09:23:02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지난해 편의점에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지난해 다이어트 관련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바나나 107.6%, 프로틴(단백질)바 84.8%, 간편샐러드 56%, 닭가슴살 40.3% 등 전년 대비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단백질이 포함된 프로틴 음료 매출은 2019년 대비 2020년 무려 9배 신장했다.
이 같은 결과는 지난해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 등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며 다이어트가 일상화돼 나타난 현상이란 분석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다이어트 관련 상품의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객 혜택을 높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비철금속 거목' 故 최창걸 고려아연 명예회장 영결식 엄수
- 카카오게임즈, ‘로스트 아이돌론스 : 베일 오브 더 위치’ 정식 서비스
- 셀트리온, 안과 질환 복제약 '아이덴젤트' 美 허가
- KISEC 부산캠퍼스, 채용 연계형 보안 교육으로 지역 청년 취업 지원
- 발로란트 챔피언스 상하이서 개최…마스터스는 산티아고와 런던에서
- "3시리즈 출시 50주년"…BMW 코리아, 10월 온라인 한정판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2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3‘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4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5경기도, 연천·가평 농어촌 기본소득 추진에 562억 원 지원
- 6남양주시, 한글날 맞아 ‘운허체’ 공개…시민 누구나 무료 사용
- 7최대호 안양시장, 박달 스마트시티 조성
- 8인천시, 가을마다 반복되는 은행나무 악취에 또 비상
- 9도성훈 인천교육감, 학생 중심 예술교육 생태계 구축 나서
- 10대구지방환경청, 강정고령 지점 조류경보 ‘관심’으로 하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