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유통 매출 석달째 ‘뒷걸음’
증권·금융
입력 2021-02-25 19:20:10
수정 2021-02-25 19:20:10
김혜영 기자
0개
1월 유통업체 매출, 오프라인 5.8%↓·온라인 22.6%↑
유통 전체 매출, 오프라인 비중 58%→51.5% 감소

유통업체의 오프라인 매출이 매장 영업시간 제한과 한파 여파로 3개월 연속 줄었습니다.
산업통산자원부에 따르면, 지난 1월 유통업체의 오프라인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5.8% 감소했습니다.
반면, 같은 기간 온라인 매출은 22.6%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통 전체 매출에서 오프라인 비중은 58%에서 51.5%로 낮아졌고, 온라인은 42%에서 48.5%로 확대됐습니다./hyk@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금융·다날 업무협약…금융과 핀테크 결합해 시너지 극대화
- 프리드라이프, 카카오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
- 한국투자증권, 'Npay 증권 간편주문 이벤트' 실시
- 신한카드, 'LG전자 The 구독케어 카드' 출시
- 최윤 OK금융 회장, 몽골 국립대 우수 인재 양성 감사패 받아
- 신한투자, '국내 단기 신용채권 투자 펀드' 판매 개시
- DB손보, '개물림사고 행동교정훈련비 보장' 배타적 사용권 획득
- 카카오페이, 소상공인 사업활성화 지원사업 캠페인 영상 공개
- SM엔터, 한한령 해제 수혜 기대…목표가↑-KB
- ‘트럼프 감세 정책’ 효과…NH증권 "美 운송·은행주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M금융·다날 업무협약…금융과 핀테크 결합해 시너지 극대화
- 2프리드라이프, 카카오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
- 3호반산업, 국토교통부 상호협력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 4한국부동산원, 청년 전세사기 예방 프로그램 실시
- 5한국투자증권, 'Npay 증권 간편주문 이벤트' 실시
- 6대웅제약, 골다공증 바이오시밀러 ‘스토보클로’ 심포지엄 성료… 전국서 의료진 720명 참석
- 7신한카드, 'LG전자 The 구독케어 카드' 출시
- 8뷰티 디바이스 ‘울트라올라’, GS홈쇼핑 첫 방송 완판 기록
- 9최윤 OK금융 회장, 몽골 국립대 우수 인재 양성 감사패 받아
- 10배틀그라운드, 에스파와 콜라보 티저 영상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