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아파트 브랜드파워 2위 선정 쾌거
경제·산업
입력 2021-03-31 15:28:19
수정 2021-03-31 15:28:19
설석용 기자
0개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롯데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영향력 있는 아파트 브랜드로 평가받았다.
롯데건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에서 '롯데캐슬'이 2위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민의 소비 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올해로 23회를 맞았다. 조사 방식은 서울 및 6대 광역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인지도와 충성도 등을 분석해 순위를 선정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는 "지난해 롯데캐슬의 우수한 분양 성적은 물론이고, 웹사이트 리뉴얼이 웹어워드코리아 최고 대상 수상 성과로 이어지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던 것이 브랜드에 대한 고객 인식 제고에 주효했던 것"이라고 평가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롯데캐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차별화된 품격을 구현하고자 디자인, 품질은 물론 고객 서비스 및 소통 등 다방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오션·포스코, 차세대 함정용 특수강 공동개발 '맞손'
- 국토부, 아시아나·에어로케이에 과태료…"승객 안내 미흡"
- 금감원, 노인의 날 맞아 고령층 집중 금융교육 실시
- GS더프레시, '수산물 이력제' 강화…국산 수산물 판로 확대
- SKT, 추석 연휴 총 1.2만명 투입…"통신망 24시간 모니터링"
- 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오션·포스코, 차세대 함정용 특수강 공동개발 '맞손'
- 2국토부, 아시아나·에어로케이에 과태료…"승객 안내 미흡"
- 3‘만두 먹고, 빚고, 즐기고’ 원주 원도심에 ‘만두가게’ 팝업스토어 운영
- 4금감원, 노인의 날 맞아 고령층 집중 금융교육 실시
- 5포스코퓨처엠, 3분기 실적 기대치 웃돌 것…목표가↑-다올
- 6GS더프레시, '수산물 이력제' 강화…국산 수산물 판로 확대
- 7SKT, 추석 연휴 총 1.2만명 투입…"통신망 24시간 모니터링"
- 8국민 의료비를 지키는 심평원, 기강은 누가 지키나
- 9심평원, 리조트 출장·불법 자문료…기강 해이 잇단 일탈
- 10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20조원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