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아파트 브랜드파워 2위 선정 쾌거
경제·산업
입력 2021-03-31 15:28:19
수정 2021-03-31 15:28:19
설석용 기자
0개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롯데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영향력 있는 아파트 브랜드로 평가받았다.
롯데건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에서 '롯데캐슬'이 2위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민의 소비 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올해로 23회를 맞았다. 조사 방식은 서울 및 6대 광역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인지도와 충성도 등을 분석해 순위를 선정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는 "지난해 롯데캐슬의 우수한 분양 성적은 물론이고, 웹사이트 리뉴얼이 웹어워드코리아 최고 대상 수상 성과로 이어지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던 것이 브랜드에 대한 고객 인식 제고에 주효했던 것"이라고 평가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롯데캐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차별화된 품격을 구현하고자 디자인, 품질은 물론 고객 서비스 및 소통 등 다방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하이닉스, HBM 호황에 재무 개선…美 매출 비중 70% 돌파
- 롯데百 잠실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 오픈
- "편의점 주류도 카톡으로"…CU,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롯데온, 온라인 소상공인과 쇼룸 진행…”육성사업 결실”
- 올가홀푸드, 해남군과 '먹거리 유통 체계 구축' 업무협약 체결
- 10·15 대책 후 경기 비규제지역 ‘풍선효과’…화성·구리 강세
- 시장금리 급등에 주담대 다시 6%대…2년 만에 최고 수준
- 내복에 캐시미어 니트까지…편의점, 가성비 앞세워 뷰티·패션 공략
- 중국 車 과잉생산에 출혈 경쟁…전기차 흑자 기업은 4개뿐
- "스트레스 풀러 여행 가자"…항공사 수험생 할인 혜택 '풍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하이닉스, HBM 호황에 재무 개선…美 매출 비중 70% 돌파
- 2롯데百 잠실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 오픈
- 3"편의점 주류도 카톡으로"…CU,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4롯데온, 온라인 소상공인과 쇼룸 진행…”육성사업 결실”
- 5올가홀푸드, 해남군과 '먹거리 유통 체계 구축' 업무협약 체결
- 610·15 대책 후 경기 비규제지역 ‘풍선효과’…화성·구리 강세
- 7시장금리 급등에 주담대 다시 6%대…2년 만에 최고 수준
- 8중국 車 과잉생산에 출혈 경쟁…전기차 흑자 기업은 4개뿐
- 9내복에 캐시미어 니트까지…편의점, 가성비 앞세워 뷰티·패션 공략
- 10'1호 IMA' 9부 능선 넘은 한투·미래에셋證…동시 선정 논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