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캐주얼 나이스클랍, 공식 브랜드몰 본격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1-04-20 11:00:00
수정 2021-04-20 11:00:00
박진관 기자
0개
직관적인 UI와 편리한 쇼핑 경험 제공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롯데지에프알㈜(대표 정준호)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나이스클랍이 4월 20일 공식 브랜드몰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나이스클랍은 비대면 소통과 쇼핑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겨냥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브랜드 몰을 오픈했다.
나이스클랍 브랜드 몰은 모던한 감성의 브랜드 시즌 화보와 기획전, 아이템
카테고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카드형 UI를 전면 배치하여 브랜드 컨셉 및 상품에 대한 집중도를
끌어올렸다.
또 가격별, 할인별, 컬러별
검색할 수 있는 검색 필터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상품 페이지의 룩북 스타일링과 제품컷, 상품 정보의 MD’s
NOTES를 통해 생생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나이스클랍은 공식 브랜드몰 오픈 기념으로 신규 회원에게 20% 장바구니
쿠폰 및 쿠폰팩 지급, 여름 신상 5% 추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나이스클랍 관계자는 “나이스클랍만의 브랜드 감성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 공식몰 오픈으로 소비자와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나이스클랍의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확장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