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에듀, 에듀테크 체험공간 '빨간펜 체험센터' 인기
교원에듀(대표 장평순)의 체험형 에듀테크 라운지 ‘빨간펜 체험센터’가 최근 150호점을
돌파했다.
빨간펜 체험센터는 고객 누구나
교원에듀의 다양한 에듀테크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체험센터는 자녀와 함께 다양한
에듀테크 콘텐츠를 마음껏 체험해 보고, 교원에듀의 학습 관리, 상담
등 교육 서비스까지 경험해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체험을 통해 아이의 적성과
흥미에 맞는 교육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현재 태블릿PC 기반 교육 상품인 △스마트 빨간펜 △도요새잉글리시·중국어
△REDPEN AI수학 △REDPEN 코딩 등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빨간펜 체험센터는 고객들과 교원에듀 교육 콘텐츠들의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패드기반의 에듀테크 콘텐츠들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제품의 장단점, 아이의
학습 선호도 등을 파악한 뒤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이 높다”라며 “연말까지 200호점을 오픈하여 고객 접점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체험센터는 매일 방역을 진행하며, 면적당 기준 인원에 맞춰 방문을 예약할 수 있다. 또 교원그룹은
안전을위해 스타트업 `엔비져블`과의 협업을 통해 모듈 시스템
가구 `브릭킷`을 공간에 활용하고 있다. 브릭킷은 환경호르몬이 없는 무독성 소재로 제작됐으며, 3세 이상
안전 확인 KC 인증을 확보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국민연금 등 주주들 지지 이어져…가처분은 넘어야할 산
- 2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3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4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5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6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7‘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8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9"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10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