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카랩, 꿀 브랜드 허니스트로 아만다와 협업
문화·생활
입력 2021-05-17 10:32:17
수정 2021-05-17 10:32:17
유연욱 기자
0개

국내외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머스카랩이 미국 애리조나 천연 유기농 벌꿀 ‘허니스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인스타그램 채널 ‘I_am_anda’에서 운영하는 주식회사 아만다와 협업하여 오는 6월 중순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협업은 허니스트의 프리미엄 라인인 ‘프로폴리스 캡슐’과 ‘프로폴리스 팅쳐’ 제품을 I_am_anda를 통해 한정수량 판매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머스카랩 관계자는 “아만다가 운영하는 채널은 쇼핑 및 공동구매 채널로 제품을 선별하여 지속적으로 소개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도 높은 채널로 성장했다.”며, 지속적인 협업을 전 제품으로 확대하고 다양한 셀러들과 협업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자기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접점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허니스트는 1977년부터 약 40년 간 약재로의 꿀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와 아마존 밀림 지대, 미국 애리조나 사막지대, 뉴질랜드 마누카 지역 등에서 꿀을 채밀을 전개해온 브랜드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