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모바일 MMORPG 신작 ‘블라스트M’ 홍보 모델로 ‘박군’ 발탁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블라스트M’의 홍보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군을 발탁하고 정식 런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 50만명을 돌파한 ‘블라스트M’과 다양한 매력을 가진 트로트 가수 박군이 만나 홍보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라스트M’의 홍보 모델로 발탁된 트로트 가수 박군은 ‘한잔해’로 화려하게 데뷔했고 최근 ‘강철부대’, ‘미운 우리 새끼’ 등 인기 예능 프로에 출연하면서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했다.
특히 박군은 특전사 부사관 출신의 이색 경력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다. 최근 ‘더 트롯쇼’라는 예능 프로에 출연해 국내 최고의 트로트 가수들과 경연에 나서 1위 후보에 거론되는 등 가창력도 인정을 받으면서 남다른 존재감을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하고 강인한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는 박군을 홍보 모델로 발탁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어떤 프로그램이든 존재감을 드러내는 박군의 모습이 ‘환상의 케미 폭발’이라는 게임 슬로건과 이미지 제고에 크게 부합해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블라스트M’은 기계공학과 마법이 고루 발전한 세계에서 전투를 즐기는 모바일 게임이다. 애니메이션 화풍의 화려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 메카닉까지 함께 어우러져 실시간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알고리즘 체험부터 원탁토론까지"…교보교육재단, ‘어린이 AI윤리 토론캠프’ 개최
- 네이버페이,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혜택' 프로모션
- “안심하고 스키 즐겨요”…롯데손보, ‘스키 보험’ 출시
- 애플, 작년 4분기 실적 시장 예상치 상회…아이폰 판매는 하회
- 교보생명, 3분기 당기순익 9,399억원…보험손익 46%↑
- "신학기 맞아 애플 할인"…토스, 주요 제품 최대 28% 할인
- NH투자 "삼성SDI, 전기차 부진에 적자 심화…목표가↓"
- iM증권 "딥시크 등장에 AI 투자 효율성 부각…엔비디아에 악재"
- 경영권 분쟁 테마 올라탄…티웨이항공, 올해 들어 71.25%↑
- 부실 우려 부동산 PF만 22.9조원…PF 구조조정 둘러싼 동상이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작년 R&D 비용 35조원…'사상 최대'
- 2"알고리즘 체험부터 원탁토론까지"…교보교육재단, ‘어린이 AI윤리 토론캠프’ 개최
- 3장윤중 카카오엔터 공동대표, '빌보드 파워 100 리스트' 선정
- 4코웨이, ‘25년형 벽걸이 공기청정기2’ 출시
- 5바디프랜드,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 선정
- 6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유로 NCAP서 ‘가장 안전한 차량’ 선정
- 7나이키, ‘에어 맥스 Dn8’ 출시…"다이내믹 에어 기술이 발 전체로"
- 8네이버페이,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혜택' 프로모션
- 9오초이스, 한국 전통 담아 리브랜딩…베트남 하노이에 첫발
- 10중기부, 연구인력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