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The-K 예다함상조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는 The-K 예다함상조와 원스탑 검색서비스 및 디지털 상조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예다함상조와 함께 만든 이번 검색 서비스는 상조 상품의 가입과 가입 내역의 조회를 위해 상조 회사의 사이트로 이동해야하는 불편 없이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과 조회가 모두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제휴를 기념해 다음달 말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상조 상품에 가입하시는 고객에게 최대 25만 하나머니의 제공을 제공한다. 여기에 예다함상조 제휴 카드인 ‘예다함 플러스 하나카드’로 월 납입금을 결제하면 지난달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9천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The-K 예다함상조는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전액출자하여 설립한 상조 회사로 2020년까지 최근 7년 간 연속 흑자를 기록하고있는 등 국내 상조 산업을 선도하는 회사이다.
하나카드 디지털신성장사업본부 이석 본부장은 “이번 예다함상조와의 콜라보를 통한 상조 서비스를 통해 당사 고객 분들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상품을 이용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시는 다양한 구독서비스를 더 많이 발굴하고 소개 할 수 있는 생활 금융 플랫폼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상조’ 메뉴를 통해 접속하거나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