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즈너리, '비타3 라인' 전 제품 아마존 초이스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5-11-21 15:22:05
수정 2025-11-21 15:22:05
김민영 기자
0개
미국·일본 아마존 모두에서 품질 인정 받아
맞춤형 마케팅으로 해외 공략 강화 계획도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오우즈너리는 '비타3 라인' 전 제품이 '아마존 초이스'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아마존 초이스'는 제품 품질, 소비자 리뷰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아마존이 부여하는 추천 상품 인증으로, 선정 기준이 엄격해 높은 신뢰도를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스킨케어 브랜드 경쟁이 치열한 미국 시장에서 ‘아마존 초이스’로 선정된 것은 제품의 성분과 효과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음을 의미한다.
‘비타3 라인’ 제품 중 ‘비타3 광채 세럼’은 일본 아마존에 이어 미국 아마존에서도 ‘아마존 초이스’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와 함께 최근 ‘비타3 슬리핑 푸딩 크림’과 ‘비타3 오로라 토너’가 아마존 초이스 라벨을 획득하면서, 국내에서 정식 출시된 ‘비타3 라인’ 전 제품이 모두 ‘아마존 초이스’로 선정됐다.
오우즈너리 관계자는 “해당 제품이 미국 아마존에서 아마존 초이스로 선정된 것은 오우즈너리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음을 의미한다”며, “글로벌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오우즈너리만의 제품력을 알려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엘커넥트, ‘원격 운영 기반’ 실외 골프연습장 통합 관리 설루션 공개
- 일동제약그룹, 소외 어린이 돕기 ‘걸음 기부 캠페인’ 성료
- 로킷헬스케어, ‘자가혈 활성 주사 플랫폼’ 런칭
- 바른손, 3분기 누적 매출 513억 달성…플랫폼 ‘졸스’ 앞세워
- 롯데, '밸유 for ESG 4기' 발대식 개최
- 신세계百 강남점, 강릉 식당 ‘원조 소문난 무침회’ 팝업 개최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원광대 학생 대상 물류센터 현장견학
- 밴티지 마켓, APAC·글로벌 금융 어워드서 잇단 기술 부문 수상
- 대한금연학회 "합성니코틴 규제 공백 심각…담배사업법 개정안 촉구"
- 서울 서남권 비즈니스의 중심, ‘마곡 더그리드’ 가양CJ 부지 개발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엘커넥트, ‘원격 운영 기반’ 실외 골프연습장 통합 관리 설루션 공개
- 2KB국민카드, 제1회 'KB 알레그로 정기연주회' 성료
- 3BNK부산은행, ‘수영구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발대식 개최
- 4지리산 용호구곡, '보이는 안내서'로 새롭게 만난다
- 5남원 광치농공단지 복합문화센터 개관…'청년친화 산업단지' 도약
- 6순창군, 지역건강관리사업 '우수기관' 영예
- 7일동제약그룹, 소외 어린이 돕기 ‘걸음 기부 캠페인’ 성료
- 8로킷헬스케어, ‘자가혈 활성 주사 플랫폼’ 런칭
- 9오우즈너리, '비타3 라인' 전 제품 아마존 초이스 선정
- 10바른손, 3분기 누적 매출 513억 달성…플랫폼 ‘졸스’ 앞세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