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즈너리, '비타3 라인' 전 제품 아마존 초이스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5-11-21 15:22:05 수정 2025-11-21 15:22:05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미국·일본 아마존 모두에서 품질 인정 받아
맞춤형 마케팅으로 해외 공략 강화 계획도

스킨케어 브랜드 오우즈너리의 '비타3 라인' [사진=오우즈너리]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오우즈너리는 '비타3 라인' 전 제품이 '아마존 초이스'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아마존 초이스'는 제품 품질, 소비자 리뷰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아마존이 부여하는 추천 상품 인증으로, 선정 기준이 엄격해 높은 신뢰도를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스킨케어 브랜드 경쟁이 치열한 미국 시장에서 ‘아마존 초이스’로 선정된 것은 제품의 성분과 효과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음을 의미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오우즈너리의 '비타3 라인' [사진=오우즈너리]

‘비타3 라인’ 제품 중 ‘비타3 광채 세럼’은 일본 아마존에 이어 미국 아마존에서도 ‘아마존 초이스’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와 함께 최근 ‘비타3 슬리핑 푸딩 크림’과 ‘비타3 오로라 토너’가 아마존 초이스 라벨을 획득하면서, 국내에서 정식 출시된 ‘비타3 라인’ 전 제품이 모두 ‘아마존 초이스’로 선정됐다.

오우즈너리 관계자는 “해당 제품이 미국 아마존에서 아마존 초이스로 선정된 것은 오우즈너리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음을 의미한다”며, “글로벌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오우즈너리만의 제품력을 알려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