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자체 요리 브랜드‘1340 GOURMET’ 론칭
1340 고메는 하이원리조트 마운틴 탑의 해발고도인 1,340m와 미식가라는 뜻을 지닌‘Gourmet’의 합성어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하이원리조트는 특급호텔 셰프들의 정성과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자체 브랜드(PB)인 1340 고메(GOURMET)를 론칭하고 PB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1340 고메는 하이원리조트 마운틴 탑의 해발고도인 1,340m와 미식가라는 뜻을 지닌‘Gourmet’의 합성어로, 하이원만의 고급스럽고 정갈한 맛을 담기 위해 하이원 리조트 소속 조리 전문 인력들이 3개월간의 연구·개발 끝에 만든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1340 고메 상품은 총 5종으로, ▲노르웨이산 연어와 직접 재배한 허브를 사용한‘절임·훈제 연어’ ▲최상의 조건으로 숙성시켜 풍미를 향상시킨 ‘드라이에이징 안심·등심’ ▲한우 홍두깨살에 하이원의 노하우로 만든 딥소스를 곁들인‘한우육포 3종’ ▲맛과 영양이 으뜸인 국내산‘양념구이 장어’가 있으며, 이 모든 상품과 세계 3대 진미(푸아그라, 캐비어, 송로버섯)가 포함된 종합구성세트다.
이와 함께, 하이원리조트는 비대면 시대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가정에서 호텔요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하이원 밀키트 4종도 함께 출시했다.
하이원 밀키트 4종은 ▲최상급 쇠고기 안심에 특제소스를 가미한‘안심 찹스테이크’ ▲하이원 팰리스호텔의 시그니처 메뉴인‘하이원 냉 짬뽕’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일본 정통 가정식인‘하이원 스끼야끼’ ▲한우등심을 사용한 전통요리인‘매콤 한우불고기’가 있다.
이삼걸 대표이사는“1340 고메는 국내·외 요리 대회에서 화려한 수상경력을 보유한 하이원리조트 특급 셰프들이 고심 끝에 개발한 제품이다”며“향후 고객들의 수요를 분석해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PB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출시한 1340 고메 및 밀키트는 하이원 그랜드 호텔 3층에 위치한 OV에서 판매 중이며, 추후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상품 가격 및 자세한 정보는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문화 4人4色 | 전승훈] 안 하겠다는 게 아닙니다…하고 싶은 걸 하겠다는 겁니다
- 박희승 의원 "지방의료원, 3년 연속 적자…올해도 484억 손실"
- 심덕섭 고창군수,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지역상권 활력 UP'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2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3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4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5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6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7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8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9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10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