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스타일 브랜드 ‘플랫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큰 호응
플랜트스타일 브랜드 ‘플랫츠’(대표 차영선)가 롯데홈쇼핑의 인기 코너 ‘최유라쇼’에서 방송 40분만에 6.8억의 매출을 올리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 29CM, 무신사 등 국내 주요 편집샵 및 온라인 인테리어 채널에 입점해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온 플랫츠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코로나19로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늘어난 반려식물과 플랜테리어에 대한 관심의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7일 방송에서는 올리브나무, 밍크 선인장 등 대표적인 실내 식물 4종과 함께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팟커버 레더’를 소개했다. 또한 홈쇼핑 방송 론칭을 기념해 고급 이태리 토분 2종, 토분 받침 2종 등 파격적인 상품 구성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플랫츠 관계자는 “‘최유라쇼’의 쇼호스트와 제작팀에게 식물 구성부터 팟커버의 원자재까지 일일이 확인하는 엄격한 품질 검증 프로세스를 수개월간 진행하는 등 소비자의 신뢰를 받기 위한 검증 절차에 상당한 시간과 공을 들였다”고 밝혔다.
‘반려식물 스타일링과 플랜테리어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해보자’라는 고민에서 시작된 플랫츠는 지난 몇 년 사이 꾸준히 반려식물과 플랜테리어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최근 추세와 맞물려 점차 주목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