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스타일 브랜드 ‘플랫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큰 호응
문화·생활
입력 2021-07-23 13:09:12
수정 2021-07-23 13:09:12
정의준 기자
0개

플랜트스타일 브랜드 ‘플랫츠’(대표 차영선)가 롯데홈쇼핑의 인기 코너 ‘최유라쇼’에서 방송 40분만에 6.8억의 매출을 올리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 29CM, 무신사 등 국내 주요 편집샵 및 온라인 인테리어 채널에 입점해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온 플랫츠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코로나19로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늘어난 반려식물과 플랜테리어에 대한 관심의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7일 방송에서는 올리브나무, 밍크 선인장 등 대표적인 실내 식물 4종과 함께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팟커버 레더’를 소개했다. 또한 홈쇼핑 방송 론칭을 기념해 고급 이태리 토분 2종, 토분 받침 2종 등 파격적인 상품 구성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플랫츠 관계자는 “‘최유라쇼’의 쇼호스트와 제작팀에게 식물 구성부터 팟커버의 원자재까지 일일이 확인하는 엄격한 품질 검증 프로세스를 수개월간 진행하는 등 소비자의 신뢰를 받기 위한 검증 절차에 상당한 시간과 공을 들였다”고 밝혔다.
‘반려식물 스타일링과 플랜테리어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해보자’라는 고민에서 시작된 플랫츠는 지난 몇 년 사이 꾸준히 반려식물과 플랜테리어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최근 추세와 맞물려 점차 주목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명숙 남원시의원 "물 재이용, 미래세대 위한 투자"
- 2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3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4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5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6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7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8‘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9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10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