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스타일 브랜드 ‘플랫츠’,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큰 호응
플랜트스타일 브랜드 ‘플랫츠’(대표 차영선)가 롯데홈쇼핑의 인기 코너 ‘최유라쇼’에서 방송 40분만에 6.8억의 매출을 올리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 29CM, 무신사 등 국내 주요 편집샵 및 온라인 인테리어 채널에 입점해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온 플랫츠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코로나19로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늘어난 반려식물과 플랜테리어에 대한 관심의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7일 방송에서는 올리브나무, 밍크 선인장 등 대표적인 실내 식물 4종과 함께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팟커버 레더’를 소개했다. 또한 홈쇼핑 방송 론칭을 기념해 고급 이태리 토분 2종, 토분 받침 2종 등 파격적인 상품 구성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다.
플랫츠 관계자는 “‘최유라쇼’의 쇼호스트와 제작팀에게 식물 구성부터 팟커버의 원자재까지 일일이 확인하는 엄격한 품질 검증 프로세스를 수개월간 진행하는 등 소비자의 신뢰를 받기 위한 검증 절차에 상당한 시간과 공을 들였다”고 밝혔다.
‘반려식물 스타일링과 플랜테리어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해보자’라는 고민에서 시작된 플랫츠는 지난 몇 년 사이 꾸준히 반려식물과 플랜테리어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최근 추세와 맞물려 점차 주목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