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타임', 구글 플레이스토어 시계화면 부문 인기 1위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1-09-29 08:56:45
수정 2021-09-29 08:56:45
정의준 기자
0개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미스터타임(대표 경성현)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게임 시계화면 부문에서 3주째 인기 및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누적 앱 다운로드 수 470 만 건을 돌파한 미스터타임은 모바일에서 사용자가 직접 스마트워치 화면을 제작해 적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미스터타임의 인기비결은 자신이 원하는 워치페이스를 쉽고 빠르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제작도구를 제공하는 것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로 등록된 커스터마이제이션 엔진 기술이 특징이다.
특히 삼정전자, 두가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워치페이스 뿐 아니라 에디션으로 스트랩(시계줄)을 제공하면서 시장에서 큰 반응을 불러모았다.
경성현 미스터타임의 대표는 “스마트워치가 MZ세대에게 잇아이템으로 여겨지면서 앱 다운로드 수와 이용자 수가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며 “IT 분야만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다양한 각도로 접근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타임은 교보 핫트랙스 광화문점, 강남점 등의 팝업스토어 운영등 오프라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BM 다음은 HBF’…SK하이닉스, 차세대 AI 낸드 공개
- 현대건설, 美 원전 진출 ‘신호탄’…대형 원전건설 참여
- ‘마스가’ 속도…HD현대, 美 차세대 군수지원함 건조
- 2차전지 훈풍에…포스코퓨처엠 3분기 ‘깜짝 실적’
- APEC서 ‘IT·유통’ 진면목…첨단 기술·서비스 총출동
- 이재용 회장 취임 3년…‘뉴삼성’ 재도약 속도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 K-팝으로 물든 사흘…도심 곳곳 생중계
- 2공공의대 설립 논의 본격화…국회 복지위원들 남원 찾았다
- 3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 4수성구 고산2동, 고산의 과거·현재·미래 탐방하는 ‘2025년 제4회 고산사랑 마을투어’ 진행
- 5김위상 의원 “5년간 18억 쓰고 취업률 11% 노동부 채용박람회, 올해 추경으로 20억 더 편성했다”
- 6대구지방환경청, 강정고령 지점 조류경보 해제
- 7경산교육지원청 경산Wee센터, 찾아가는 1:1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실시
- 8대구가톨릭대병원, 일본 성마리아병원 병원장 및 관계자 방문
- 9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2025년 독도의 날 기념 '찾아가는 독도사랑주간' 성황리 운영
- 10iM뱅크, "첫 로그인하고 ‘이디야커피 나폴리맛피아’ 콜라보 신메뉴 3종 받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