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타임', 구글 플레이스토어 시계화면 부문 인기 1위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1-09-29 08:56:45
수정 2021-09-29 08:56:45
정의준 기자
0개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미스터타임(대표 경성현)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게임 시계화면 부문에서 3주째 인기 및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누적 앱 다운로드 수 470 만 건을 돌파한 미스터타임은 모바일에서 사용자가 직접 스마트워치 화면을 제작해 적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미스터타임의 인기비결은 자신이 원하는 워치페이스를 쉽고 빠르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제작도구를 제공하는 것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로 등록된 커스터마이제이션 엔진 기술이 특징이다.
특히 삼정전자, 두가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워치페이스 뿐 아니라 에디션으로 스트랩(시계줄)을 제공하면서 시장에서 큰 반응을 불러모았다.
경성현 미스터타임의 대표는 “스마트워치가 MZ세대에게 잇아이템으로 여겨지면서 앱 다운로드 수와 이용자 수가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며 “IT 분야만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다양한 각도로 접근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타임은 교보 핫트랙스 광화문점, 강남점 등의 팝업스토어 운영등 오프라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