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타임', 구글 플레이스토어 시계화면 부문 인기 1위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1-09-29 08:56:45
수정 2021-09-29 08:56:45
정의준 기자
0개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미스터타임(대표 경성현)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게임 시계화면 부문에서 3주째 인기 및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누적 앱 다운로드 수 470 만 건을 돌파한 미스터타임은 모바일에서 사용자가 직접 스마트워치 화면을 제작해 적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미스터타임의 인기비결은 자신이 원하는 워치페이스를 쉽고 빠르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제작도구를 제공하는 것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로 등록된 커스터마이제이션 엔진 기술이 특징이다.
특히 삼정전자, 두가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워치페이스 뿐 아니라 에디션으로 스트랩(시계줄)을 제공하면서 시장에서 큰 반응을 불러모았다.
경성현 미스터타임의 대표는 “스마트워치가 MZ세대에게 잇아이템으로 여겨지면서 앱 다운로드 수와 이용자 수가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며 “IT 분야만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다양한 각도로 접근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타임은 교보 핫트랙스 광화문점, 강남점 등의 팝업스토어 운영등 오프라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건강 100세 위한 스포츠 정책 토론회’, 13일 국회서 개최
- ‘마흔이 되기 전에 명상을 만나라’ 출간
- 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 인고트 산양유, 출시 1년 맞아 전국 백화점서 오프라인 행사
- LG전자, 美 바이어가 직접 뽑은 최고 TV·AV·IT 석권
- S-OIL, '구도일'이 미래 비전 감각적으로 전하는 TV 광고 선보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이상기후로부터 근로자 안전 강화한다"
- 2‘건강 100세 위한 스포츠 정책 토론회’, 13일 국회서 개최
- 3이니텍, 분주한 손바뀜…어른거리는 '엔켐·광무' 그림자
- 4‘마흔이 되기 전에 명상을 만나라’ 출간
- 5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6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7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8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9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10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