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주차장의 갤러리화”…현대건설, ‘5 Second 갤러리’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지하주차장 디자인 변화를 통해 새로운 공간으로 탈바꿈된 ‘5 Second 갤러리’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5 Second 갤러리’는 어둡고 위험한 공간으로 인식되던 지하주차장에 예술을 접목한 밝은 분위기의 지하공간을 제공해, 기존의 부정적 인식을 벗어던지고 새롭게 변화된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6월 현대건설이 개발한 힐스테이트의 새로운 디자인인 ‘Gen Z Style’이 적용된 첫 번째 사례로 올해 11월 입주 예정인 ‘힐스테이트 속초 센트럴’에 적용될 예정이다.
세계적인 색채 아티스트인 마시모 카이아초(Massimo Caiazzo)와 협업해 탄생한 힐스테이트만의 패턴과 컬러가 동출입구 강조 기둥에 적용되며, 정크하우스 작가(리바트 아트랩)와 협업 개발한 아트월이 주차장 주요 동선에 위치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갤러리 같은 공간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적용될 ‘5 Second 갤러리’ 모습. [사진=현대건설]
이 밖에도 미니멀한 디자인에 기능을 강조한 사인물 및 그래픽, 네온컬러의 출구유도 바닥사인 등이 지하주차장 곳곳에 적용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지난 6월 새로운 디자인 개발 이후 처음 선보이는 ‘5 second 갤러리’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스마트 디자인 개발을 통해 힐스테이트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켜 차별화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월드클래스기업협회, ‘미국 회사법 실무교육’ 진행
- 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 LG유플러스 해킹 피해 확인…“사이버 침해 정황 없어”
- 다나허코리아, ‘유방암 인식의 달’ 맞이 임직원 대상 캠페인 전개
- 넥슨, '메이플스토리' ‘와일드헌터’ 직업 리마스터 실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스푸키 나이트 이벤트 실시
- 파스쿠찌, 가을 맞이 ‘말차 브라우니’ 출시
- CU, 김천김밥축제 경연 대회 우승작 ‘호두마요 제육김밥’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시, 인구정책 워크숍 열고 대응 전략 논의
- 2포천시의회, 주요사업장 7곳 현장점검 실시
- 3연천군, 다문화 가족과 함께 ‘DMZ 세계人 거리문화축제’ 열려
- 4이동환 시장 “K-컬처밸리, 세계적 공연 한류의 새 표준 될 것”
- 5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6월드클래스기업협회, ‘미국 회사법 실무교육’ 진행
- 7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8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9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 10보훈공단, 고객만족 혁신을 위한 CS워크숍 개최 … “최우수 등급 도약 목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