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감성여행라운지’ 프로그램 운영
여행을 주제로 체험·공연·강연·마켓 등 콘텐츠 다양

[거제=김서영기자] 경남 거제시가 운영하는 거제관광협업센터-감성여행라운지에서 오는 30일과 31일 이틀간 시민들과 관광객들을 초청하는 ‘거제감성여행라운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거제감성여행라운지는 여행객에게는 로컬 여행가이드로, 여행업종사자들에게는 새로운 여행 트랜드와 창의적 토론을 이어가는 플랫폼으로, 시민들에게는 일상의 여유를 찾는 쉼터를 목표로 지난 8월 공간 조성을 마무리해 운영 중이다.
거제시민들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해 방문객이 몸으로 느끼며 체험하는 시간을 제공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거제에서 활동하는 공예, 요식업 등 거제 관광업 종사자 8팀의 야외 플리마켓 ‘감성마켓’이 이틀간 상설 운영되고, 문화평론가인 조병준 작가의 ‘토크박스’, 인디밴드인 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 등이 공연하는 ‘여행콘서트’, 거제의 올담 농원과 함께하는 테라리움 만들기 체험행사, 오픈하우스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기재하면 기념품을 주는 시민참여 ‘인증샷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체험행사와 토크박스 프로그램은 이틀간 진행되고,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고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거제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시민과 여행객을 위한 것으로, 여행을 주제로 체험과 공연, 강연, 마켓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시민과 관광객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거제감성여행라운지의 체험 프로그램과 토크박스 참여 방법은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seo0kk@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백상] 오성환 당진시장, 시민중심 발로뛰는 시정과 정책 추진
- [문화 4人4色 | 유기준] 종이로 엮어 만든 예술, 지승 공예의 세계
- 의성군 사곡면 명예면장 김웅연 대표, 고향 어르신 위한 사랑의 쌀 기탁
- 경북 로컬 체인지업, 지역 잇고 사람을 엮다
- 경북도, 역대 최대인 3조 6천억원 규모 5개 노선 국도·국지도 승격
- 남원시자원봉사센터, 제5회 남원시자원봉사박람회 개최
- 양산시, '하반기 공공근로·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 인천시, 공적입양체계 준비 합동 간담회 실시
- 인천 남동구, 민원 알림 문자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유플러스, 한전과 맞손…1인가구 돌봄사업 지원
- 2엘앤에프, 재무부담에도 ‘LFP’ 승부수 띄운 속내는?
- 38월 vs 10월 금리 인하 시점은?…가계부채·집값·관세 변수
- 4카드·저축銀·온투·대부업까지…2금융권 가계대출 '절반 감축' 비상
- 5“이스타항공 타고 도쿠시마 라멘 한 그릇 어떠세요”
- 6"살모넬라 식중독 5년간 8000명 육박…여름철 집중"
- 7김성 장흥군수, 폭염·가뭄 복합 재난에 '긴급 점검'…"군민 안전 최우선"
- 8JP모건 "지배구조 개혁 땐 코스피 5000 간다"…투자의견 '비중확대'
- 9조국혁신당 "선거제 개혁으로 내란세력 배제"
- 10李 골목 상권 회복 강조…“함께 외식합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