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감성여행라운지’ 프로그램 운영
여행을 주제로 체험·공연·강연·마켓 등 콘텐츠 다양

[거제=김서영기자] 경남 거제시가 운영하는 거제관광협업센터-감성여행라운지에서 오는 30일과 31일 이틀간 시민들과 관광객들을 초청하는 ‘거제감성여행라운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거제감성여행라운지는 여행객에게는 로컬 여행가이드로, 여행업종사자들에게는 새로운 여행 트랜드와 창의적 토론을 이어가는 플랫폼으로, 시민들에게는 일상의 여유를 찾는 쉼터를 목표로 지난 8월 공간 조성을 마무리해 운영 중이다.
거제시민들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해 방문객이 몸으로 느끼며 체험하는 시간을 제공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거제에서 활동하는 공예, 요식업 등 거제 관광업 종사자 8팀의 야외 플리마켓 ‘감성마켓’이 이틀간 상설 운영되고, 문화평론가인 조병준 작가의 ‘토크박스’, 인디밴드인 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 등이 공연하는 ‘여행콘서트’, 거제의 올담 농원과 함께하는 테라리움 만들기 체험행사, 오픈하우스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기재하면 기념품을 주는 시민참여 ‘인증샷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체험행사와 토크박스 프로그램은 이틀간 진행되고,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고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거제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시민과 여행객을 위한 것으로, 여행을 주제로 체험과 공연, 강연, 마켓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시민과 관광객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거제감성여행라운지의 체험 프로그램과 토크박스 참여 방법은 오는 28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seo0kk@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철우 보성군수 "보성말차, 대표 관광·문화 콘텐츠로 키울 것"
- 대구도시개발공사, 영구임대주택 입주민 대상 겨울철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 대구교통공사, 교통공사노동조합과 노사협상 타결
- 대구교통공사, AI기반 ‘기관사 스마트 안전운행보고 체계’ 도입
- 진도군, 해양수산부 공모사업 선정…"서남해안 꽃게 자원 살리는 출발점"
- 수성구 대표 캐릭터 ‘뚜비’ 굿즈 출시 18개월, 매출 2억 돌파
- 수성구, ‘2025 올해의 SNS’ 기초지자체 유튜브 부문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 수성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청소대교, ‘2025년 창업 인큐베이팅 경진대회’ 창의상 수상
- 수성문화재단, 대만서 ‘대구 한국전통문화체험여행 in 수성’ 개최
- 김광열 영덕군수 “3대 프로젝트로 미래 도약 시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철우 보성군수 "보성말차, 대표 관광·문화 콘텐츠로 키울 것"
- 2경희대-AI 로봇 기업 서큘러스, '패브릭 기반 로봇 표피' 공동연구 착수
- 3대구도시개발공사, 영구임대주택 입주민 대상 겨울철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 4대구교통공사, 교통공사노동조합과 노사협상 타결
- 5대구교통공사, AI기반 ‘기관사 스마트 안전운행보고 체계’ 도입
- 6HD현대, 연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 기탁
- 7현대 테라타워 구리갈매, GTX-B 노선 호재 품어
- 8진도군, 해양수산부 공모사업 선정…"서남해안 꽃게 자원 살리는 출발점"
- 9네이트 판, 연말 맞아 ‘판’타스틱 피플 2025’ 이벤트 진행
- 10대구 모텔 화재, 기술 공조가 참사 막아…프론트엑스 '눈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