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3종으로 연말 마음 전해요"
경제·산업
입력 2021-11-04 10:15:27
수정 2021-11-04 10:15:27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마스코트 캐릭터 바티, 뷰이를 담은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바이탈뷰티의 대표 이너뷰티 제품 △데일리 비타민 츄어블 △메타그린 슬림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브랜드 마스코트인 바이탈뷰티 프렌즈 바티와 뷰이가 그려진 특별한 패키지 담은 상품이다.
'데일리 비타민 츄어블'은 14종 비타민 미네랄 함유로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이며, '메타그린 슬림'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국내 최초 비건인증을 받은 다이어트 정제 제품으로, 순수 녹차 카테킨 성분으로 이루어져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으로,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바이탈뷰티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바이탈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뷰이가 전하는 메시지가 적힌 홀리데이 머그컵을 증정하며 해당 프로모션은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다양한 선물이 오가는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히 준비했다"며 "바이탈뷰티 베스트셀러 3종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경제기여액 359兆…버팀목 역할 ‘톡톡’
- 서정진의 자신감…셀트리온, 1000억원 자사주 매입
- “내부거래 그만”…SI업계, AI 시장 진출 활발
- “스테이블코인 시장 선점”…빅테크, 주도권 경쟁
- 불붙은 도시정비사업…현대·포스코·삼성, ‘5조 클럽’
- 李 ‘중복 상장’ 경고에 손든 SK…LS도 ‘긴장’
- 배달앱 독점 계약…‘외식 브랜드 쟁탈전’ 우려
- 파나셀바이오텍, 폐섬유화증 임상연구 위한 생명윤리 승인 획득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