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은보라, ‘2021 인기가수 10대 가요대상’시상식에서 ‘가요대상’ 수상

[대구=유영경기자] 투어방송 EMBC TV(사장 홍석빈)에서 주최한 ‘2021 인기가수 10대 가요대상’ 시상식이 28일 오전 10시부터 화성시 남양읍에 소재한 투어방송 EMBC TV 스튜디어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이날 실시간 라이브방송으로 진행된 시상식에서 가수 은보라는 가요대상을 수상했다.
은보라는 코르나19 펜데믹이 올해에도 지속되는 가운데 버스킹, 유튜브 방송 등 비대면 공연을 왕성하게 활동한 점을 심사위원들에게 높이 평가 받아 가요대상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행사는 MC겸 가수인 정연희 씨의 진행으로 투어방송 EMBC TV 와보소 국장이 시상을 했으며, 수상자들은 상장과 트로피를 수여받고 무대에서 자신들의 곡을 열창했다.

‘2021 인기가수 10대 가요대상’ 시상식에서 투어방송 EMBC TV 와보소 국장(좌측)이 가수 은보라(우측)에게 시상하고 있다.
은보라는 수상 후 자신의 대표곡인 ‘신천아리랑’을 열창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은보라는 2009년에 데뷔해 대구·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각종 행사에 초대받아 왕성하게 활동하는 가수로서 ‘신천아리랑’외에 ‘꿈의 재회’, ‘아마도’ 등의 곡으로 전국 무대를 누비고 있다.
최근에는 신곡 ‘꿈을 주는 당신’이라는 곡을 녹음해 유튜브 방송 등을 통해 선보였고, 곧 뮤직비디오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이날 수상 후 은보라는 “코르나19 상황속에서도 비대면 공연 등을 열심히 활동하다 보니 이런 큰 상을 받게 된 것 같다.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상을 준 주최측에 감사드린다.”면서 “대구 남구의 노래라고도 할 수 있는 저의 대표곡 신천아리랑과 신곡 ‘꿈을 주는 당신’ 등의 곡으로 앞으로도 왕성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ysd991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박균택 의원, 시민과 소통강화 '광산 동네한바퀴' 민생탐방 '눈길'
- 전남도, 독특한 매력 지닌 이색 회의장소 ‘유니크베뉴’ 공모 나서
- 광주 명품 특산물 ‘무등산 수박’, 옛 명성 되찾는다
- 기장군민축구단, 올해 K4리그 첫 데뷔전서 아쉬운 패배
- 김정오 박찬대 원내대표 정무특보, 담양군수 재선거 출마 행보 본격화
- 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담양군수 재선거 유력후보 A씨…경선불복 ‘10년 후보 무자격’ 당헌에 발목잡히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