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보이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캔들 ‘라스트 플레어’ 한정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1-12-03 10:25:00
수정 2021-12-03 10:25:00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필보이드가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세상에 하나뿐인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Last flare)’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라스트 플레어는 글로리홀과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프래그런스드 캔들로, 과일의 향과 발사믹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이번 유리 공예 캔들은 글로리홀의 박혜인 작가가 직접 수작업으로 제작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작품이다. 향초를 모두 사용한 뒤에도 유리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날 새롭게 선보이는 필보이드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는 필보이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한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쿼드메디슨, 마이크로니들 기술로 백신 접근성 확대 비전 제시
- 핸디컴퍼니,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벤처투자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동원홈푸드, 부천대학교와 어린이 급식 위한 MOU 체결
- 해양·관광·수산식품 융합 축제 '2025 해양수산문화 엑스포' 19일 개막
- 최수연 네이버 대표, 유엔 글로벌 콤팩트 이사 선임
- S-OIL, AI∙빅데이터 활용 주유소 경영혁신 앞장
- 티웨이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특가 프로모션 진행
- CJ대한통운, 당근마켓과 중고거래 배송 맞손
- SK온, R&D 현장서 답 찾는다…“산학협력, 동반성장의 시작”
- 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쿼드메디슨, 마이크로니들 기술로 백신 접근성 확대 비전 제시
- 2핸디컴퍼니,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벤처투자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3동원홈푸드, 부천대학교와 어린이 급식 위한 MOU 체결
- 4해양·관광·수산식품 융합 축제 '2025 해양수산문화 엑스포' 19일 개막
- 5최수연 네이버 대표, 유엔 글로벌 콤팩트 이사 선임
- 6S-OIL, AI∙빅데이터 활용 주유소 경영혁신 앞장
- 7티웨이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특가 프로모션 진행
- 8CJ대한통운, 당근마켓과 중고거래 배송 맞손
- 9SK온, R&D 현장서 답 찾는다…“산학협력, 동반성장의 시작”
- 10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