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글로벌러닝, ‘'2022 K-디지털 트레이닝 디지털 핵심 실무인재 양성과정’ 6~7기 통합 모집

문화·생활 입력 2022-01-05 13:56:13 수정 2022-01-05 13:56:1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IT 전문교육기관 ‘영우글로벌러닝’이 고용노동부와 함께하는 '2022 K-디지털 트레이닝 디지털 핵심 실무인재 양성과정’의 6~7기 교육생의 통합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2 K-디지털 트레이닝 디지털 핵심 실무인재 양성과정’은 국내 IT 분야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실무에 투입 가능한 4차 산업의 핵심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개설된 고용노동부 지원 교육 과정이다.


영우글로벌러닝은 지난 2018년 1기를 시작으로 꾸준히 교육생을 모집하고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양질의 소프트웨어 전문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6기와 7기생을 통합 모집으로 기간은 6기는 2월 21일, 7기는 4월 21일까지 선착순 모집 마감한다, 신청은 영우글로벌러닝 홈페이지를 통해 능하며, 2022년 졸업예정자 및 취업준비생, 미취업자, 실업자 등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한 누구나 전공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교육생에게는 교육비 전액이 국비 지원되며, 매월 훈련 장려금 혜택도 주어진다. 교육은 면접과 테스트를 거쳐 최종 선발되며, 교육기간은 6기는 2월 28일부터 8월 5일까지며 7기는 4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다.


이번 교육의 모집분야는 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 시스템 엔지니어, 리얼타임 엔진을 활용한 실감형 콘텐츠 개발자 등 총 2개 과정이다.


인공지능 양성과정은 딥러닝 기반의 자연어와 컴퓨터 비전,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개발자 지도하에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모두 경험할 수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분야로 진로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교육생들이 실무적인 소프트웨어 역량을 양성할 수 있도록 현직 인공지능 개발자의 별도 실무 지도 및 멘토링을 통해 현업과 최대 유사한 실습과 프로젝트 진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실감형 콘텐츠 개발자 양성과정은 에픽게임즈사의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며,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등 여러 산업에서 활용되고 있어 애니메이션, 영상, 공연, 건축, 인테리어, 기계, 제조업 등 다양한 분야로의 취업을 기대할 수 있다.


무료로 언리얼 엔진의 온라인 동영상 교육을 지원하며 개인, 팀별 포트폴리오와 협업 기업과의 프로젝트까지 완성할 수 있다.


정명철 영우디지탈의 회장은 “영우글로벌러닝은 오라클, 아마존, HP 등 글로벌 IT기업들과의 공동 개발을 통한 현장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실전형 인재를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단순한 교육 프로그램을 넘어 예비 IT 개발자들이 실무 현장에서 우수한 인력으로 거듭나는데 도움이 되는 양질의 교육과정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