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경남제약은 12일 ‘레모나산’ 비타민 제품 라인업으로 브랜드 시너지를 노리며 매출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레모나산'은 식약처 승인을 받은 의약외품으로 1983년 8월 출시된 국내 최초 분말 비타민 제품이다. 이 밖에도 일반의약품인 ‘비타메드레모나산’, 혼합음료인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 일반식품인 ‘레모나 톡톡’, ‘레모나 닥터유 구미 비타민’, ‘레모비타플러스정’ 등이 있다. ‘레모나산’은 최근까지 누적 판매 약 43억포를 기록했다.
이 가운데 약국 전용 고함량 비타민으로 출시된 ‘비타메드레모나산’은 기존 ‘레모나산’ 대비 성분 함량을 1.5배 높인 일반의약품으로 지난해 출시됐다. 기존 시장에서 높고 탄탄한 인지도를 확보한 ‘레모나산’의 라인업 보강으로 브랜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비타메드레모나산’은 고함량 비타민을 선호하는 시장 트렌드를 충족시키기 위해 선보인 제품으로 출시 1년 만에 직접 약국으로 제품 문의를 하는 소비자가 늘어난 만큼 앞으로 레모나산과 동시 흥행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byh@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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